전통(와인)과 기술(디지털TV)이 만났다...삼성전자, 명품 LCD TV ‘보르도’ 출시 기념 미각 마케팅 행사 개최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06-04-20 10:29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는 지난 19일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한 와인바에서 명품 LCD TV '보르도' 출시를 기념한 미각 마케팅 행사를 개최했다.

BMW 고객과 와인바 협회 회원을 대상으로 한 이번 행사는 블루와 와인 컬러를 제품 하단에 적용해 붉은 포도주가 담긴 와인잔의 모습을 형상화한 명품 LCD TV '보르도'의 감각적 디자인을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 날 행사에는 와인 시음회 및 설명회, 매직쇼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었다.

특히 주한 프랑스 대사관 경제상무 참사인 '이브 드 리꼬(Yves De Ricaud)씨가 행사에 참석해, 자신의 고향이 '보르도'라며 삼성 LCD TV '보르도' 덕분에 전 세계에 '보르도'를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는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팀 염철진 차장 02-727-7845, 016-490-784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