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전자동 물갈이 수족관 발명

군포--(뉴스와이어)--세계최초 전자동으로 물갈이가 이루어지는 '벽걸이수족관'과 '일반수족관'을 개발하여 실용신안을 출원 등록 완료 하였다.

오토아쿠아리움 대표 하창주는 2년전 수족관 관리의 핵심 문제인 물갈이를 전자동으로 실시하는 수족관 개발에 착수, 특허 및 실용신안을 출원하고 2006년2월 창업하여 현재 국내 총판과 대리점을 모집 중이며 해외지사도 모집 중이다.

이 제품은 기존 수족관 사용자의 최대 문제인 물갈이를 해결하였다는 측면에서 수족관의 혁명적 제품 이라고 할 수 있다. 자동수족관은 한번 설치하면 물갈이를 전자동으로 영구적으로 실시 하므로 기존에 수족관 처럼 물갈이를 하다가 수족관을 방치하거나 버리는 일을 막아 환경오염을 막을 수 있으며 또한 일주일에 100%의 자동 환수에 의하여 깨끗한 물이 증발 하므로 천연가습기로서의 역할 도 완벽히 수행한다.

이 수족관은 전자동으로 먹이도 정해진 시간에 공급하므로 장시간(최대 6개월) 여행시도 안전하게 물고기를 보호 할 수 있다. 그리고 벽걸이수족관 업계 최초 및 세계 최초로 해수어,산호를 기를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한것도 큰 성과라고 할수 있으며 그것도 전자동으로 물갈이를 수행하는것이 특징이다.

또한 편리성,기능성,건강등을 고려한 고품격 인테리어로서도 손색이 없는 제품이며 웰빙시대를 선도할 제품으로 향후 국내 및 해외 수족관 시장에 큰 파장을 가져올 제품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오토아쿠아리움 홈페이지(www.amaok.com)를 통하여 알수 있다. 문의: 오토아쿠아리움 080-399-7111

오토아쿠아리움 개요
당사는 전자동 물갈이를 실현하는 벽걸이수족관,일반수족관에 대하여 특허툴원및 실용실안 등록 유지결정 획득을 하여 제품을 생산,판매,설치 하는 내수및,수출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 입니다. 현재 수족관 관리의 최대 문제인 물갈이를 전자동으로 타이머의 설정된시간에 전자밸브를 열어서 배수를 하는 시스템이며 물이 들어오는 원리는 나간많큼 자동으로 채워주는 원리 입니다. 또한 전자동으로 6개월동안 먹이를 자동으로 급여 하므로서 집을 장시간 비워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청소도 무척 편리합니다. 상단 조명을 위로 열면 필터가 물위에서 잡히게 설게되어 수족관에 손을 넣을일이 없습니다. 또한 항상 깨끗한 수질이 유지 되므로 가습기로서도 활용도가 높은 최첨단 고품격 기능성 수족관 입니다. 즉 인간에게 편리하고 건강에 좋은 제품 이므로 웰빙이라는 단어에 부합하는 제품 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amaok.com

연락처

오토아쿠아리움(주) 홍보팀 대리 이영희,031-399-7111,080-399-711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오토아쿠아리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