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모니터시장 3대 가운데 1대는 삼성 모니터
삼성 모니터는 중국 시장에 처음으로 진출한 98년 이후 7년 연속 시장점유율 1위를 달성하고 있으며, 특히 LCD모니터의 경우 올해 1분기에 시장점유율 30%대에 진입함으로써 LCD, CDT 등 모든 부문에서 시장점유율 30%이상을 차지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이런 비약적인 성장에 힘입어 06년 1분기 시장점유율은 33%에 이른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하윤호 전무는 "수많은 업체간의 치열한 가격경쟁으로 유명한 중국시장에서 7년 연속 시장점유율 1위의 위업을 달성하고 최고 브랜드로 2년 연속 선정된 것은 최상의 제품력과 더불어 마케팅과 서비스의 현지화에 성공한 결과"라며, "모든 부분에서 중국 소비자들의 요구를 적극 받아들여 중국인에게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로써의 위상을 계속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팀 이승한 02-727-7267 010-2624-7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