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상의 회장, 주한과테말라. 주한파키스탄 대사 차례로 면담

서울--(뉴스와이어)--손경식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은 20일 오전 10시30분 상의회관에서 라파엘 안토니오 살라자르 갈베즈 주한과테말라대사와 면담을 가진데 이어 오후 3시30분에 마수드 칼리드 주한파키스탄대사와 차례로 면담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주한과테말라대사는 오는 7월 과테말라에서 개최되는 산업박람회에 한국기업들이 참가할 수 있도록 협조를 요청하였다. 이에 손경식 회장은 "과테말라 진출 한국기업이 적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다"면서, "과테말라 산업의 현주소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산업박람회의 중요성을 우리기업에게 널리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예방한 마수드 칼리드 주한파키스탄 대사는 파키스탄의 최근 높은 경제성장률, 대외신인도 제고 등을 설명하면서, 많은 한국기업들이 파키스탄 투자 및 진출에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손 회장은 "최근 양국간 교역규모가 10억달러에 육박할 정도로 경제협력의 결실이 구체화되고 있다"면서, 이러한 기조가 투자부문에까지 확산되도록 파키스탄 정부차원의 협조를 요청했다.

대한상공회의소 개요
대한상공회의소는 전국적, 세계적인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가진 국내 유일의 종합경제단체로서 축적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우리 기업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cham.net

연락처

국제협력팀 강호민 팀장 02-6050-3551
대한상공회의소 홍보실 이종명 대리 02-6050-3603 017-611-737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