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이니스프리 신규 CF에서 새로운 매력 발산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06-04-20 12:11
서울--(뉴스와이어)--배우 송혜교가 태평양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http://www.innisfree.co.kr)와 1년 전속 모델 계약을 맺었다.

영화 파랑주의보 이후 웰빙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며 휴식을 취하고 있는 송혜교는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 광고를 통해 싱그러우면서도 청초한 자연을 닮은 아름다움을 선보일 예정이다.

송혜교가 모델로 활동하게 될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허브와 과일 등의 자연 성분을 이용한 제품들로 피부와 마음에 휴식과 에너지를 전달하는 우리나라 최초의 자연주의 화장품이다. 특히 최근에는 유럽 프로방스의 건강한 뷰티 에너지를 충전하는 자연주의 코스메틱 샵, 이니스프리 허브스테이션을 런칭해 자연주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시키고 있다.

이니스프리의 양지은 브랜드 매니저는 “송혜교가 지닌 깨끗하면서도 청초한 느낌, 그리고 최근들어 더욱 여성스러워진 이미지가 이니스프리의 자연주의 컨셉과 잘 어울린다. 특히 송혜교는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피부에서 광채가 난다는 얘기를 들을 정도로 피부 미인으로 알려져 있어 화장품 모델로서는 적격이다.”며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송혜교는 지난 4월 12일과 16일 이틀에 걸쳐 이니스프리의 자연주의 이미지를 보여주는 공중파 CF 촬영과 매장 비주얼 촬영을 성공리에 마쳤다. 특히 이번 광고에서는 송혜교가 직접 CM송을 불러 방송 전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좀처럼 볼 수 없었던 송혜교의 여성스러우면서도 청순한 매력이 담긴 이니스프리 CF는 5월 초부터 지상파 및 케이블 TV, 온라인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송혜교는 영화 ‘파랑주의보’ 이후 다양한 장르의 영화 시나리오를 검토하며 신중히 차기 작품을 고르는 동시에 꾸준한 운동과 피부 관리로 건강한 휴식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최근에는 빠른 촬영 스케줄로 힘들어 가는 동료 연예인들에게 라벤더 화분, 라벤더 차 등을 선물할 정도로 허브 사랑에 푹 빠져있다고 한다.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태평양 이니스프리 홍보담당 이혜진 02-709-5546 017-729-7033
이니스프리 홍보담당 예스컴 김소현 02-3789-8794 016-401-892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