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공업, 후시딘 신규 TV-CF 방영
이번 광고에서 후시딘은 기존 브랜드의 자산은 유지하면서, 주요 소비자인 젊은 주부와 엄마들의 감성에 한 걸음 더 다가가기 위하여 모델선택에서 광고이미지까지 신선하게 접근한 것이 그 특징이다.
새로운 후시딘 광고에서 특히 주목할 만한 것은 후시딘의 기존 이미지를 과감하게 변화시키는 것에 있다. 우선 후시딘의 새로운 모델이 눈에 띈다. 최근 가장 활발한 활동을 보이며 전연령대에 걸쳐 남성은 물론, 젊은 여성 및 주부들에게 가장 어필하며 빅모델 대열에 합류한 '현영'씨를 기용했다. 이와 함께 20여년간의 후시딘 광고역사상 처음으로 주부모델 대신 미혼모델을 발탁했다는 점도 파격적이다. 광고내용 또한 기존의 엄마와 딸의 설정에서 탈피하여 과감하게 이모와 조카라는 새로운 설정을 통해, 기존사용자는 물론, 젊은 주부 및 전 연령대에 이르기까지 브랜드의 선호도를 높일 수 있는 시도를 하였다
후시딘 신규 TV-CF는 모델 출신인 현영의 밝고, 건강하고, 신선한 이미지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15초 내내 현영 특유의 코믹한 말투와 표정으로 분위기를 이끈다. 광고는 모델인 이모(현영 分)가 조카와 함께 감각적인 화보촬영 장면으로 시작된다. 촬영 중 넘어져 얼굴에 상처가 난 조카를 위해 현영은 ‘걱정마, 후시딘이 있잖아’라고 하며 항상 핸드백속에 휴대하고 다니는 후시딘을 꺼내 조카의 상처를 걱정하는 자상한 모습을 보여준다. 화보촬영은 다시 시작되고 현영과 조카는 김종국의 '사랑스러워'의 가사를 개사한 '얼굴부터 발끝까지~상처엔 후시딘'을 현영만의 독특한 창법으로 부르며 마무리한다.
지금의 활기차고 발랄한 모습처럼 어렸을적에도 ‘한 터프’했던 현영은 실제로도 많이 다치고 깨지고 해서 또래 아이들보다 유난히 상처가 많이 났다고 한다. 하지만 현영은 ‘후시딘 덕분에 지금처럼 흉터없는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었다.’면서 과거의 후시딘과 함께 자랐던 어린시절의 추억을 회상하며 cf촬영내내 감회가 새로웠다고 밝혔다.
동화약품은 이번 광고를 통해 후시딘의 자산인 '상처엔 후시딘'이라는 슬로건을 유지하면서도, 젊은 엄마들의 후시딘에 대한 선호도를 상승시키기 위하여 과감한 모델선택, 감각적인 배경칼라 그리고, 김종국의 '사랑스러워'를 배경 음악으로 활용하여 젊은 엄마들의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
후시딘은 국내최초의 상처치료제로서 25년 이상 꾸준히 시장에서 No.1으로서 시장에서 자리를 잡고 있으며, 항균력과 침투성이 우수해 2차 감염의 우려를 줄일 수 있어 상처를 덧나지 않게 하고, 또한 비스테로이드 제제이기 때문에 아이들의 잦은 상처걱정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후시딘은 출시이래 상처치료연고제 시장에서 1위를 고수하고 있는 브랜드인 만큼, 그 자부심 또한 남다르다.
동화약품 후시딘은 올해 후시딘을 상처치료제 시장에서 ‘1위 굳히기’의 한 해로 설정하고, 새로운 캠페인과 적극적이고 다양한 마케팅, 영업 활동을 통하여, 소비자들에게는 선호도를 극대화시키고, 시장에서는 확고한 브랜드의 No.1으로서 자리매김을 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dong-wha.co.kr
연락처
동화약품 홍보실 권형섭 778-4331 011-9524-4686
홍보대행 굿윌커뮤니케이션즈 김정석 과장, 이정은 2263-4754. 010-4703-0128
-
2008년 6월 5일 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