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점외 CD/ATM 아웃소싱 시행

마산--(뉴스와이어)--경남은행(www.knbank.co.kr,은행장 정경득)은 지난 20일 오전 11시 본점 대회의실에서 정경득 은행장과 한국전자금융㈜ 박종인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점외 자동화기기 일괄관리 아웃소싱’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 체결을 계기로 경남은행은 마산, 창원, 울산지역 각 영업점의 외부 장소에 설치되어 있는 점외 자동화기기의 관리 및 운영을 전문관리업체에 위탁하게 됨으로써 보다 신속한 장애 대처와 관리시스템 업그레이드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에 경남은행의 점외 자동화기기 아웃소싱 업체로 선정된 한국전자금융㈜는 국내 최대의 금융 자동화기기 운영사로, 앞으로 시재 및 장애관리, 보안, 콜센터, 민원 상담 등의 업무를 아웃소싱하게 되었다.

경남은행 관계자는,“이번 점외 자동화기기 아웃소싱을 계기로 보다 효율적인 관리체계 구축이 가능하게 되었으며, 이로 인해 신속한 장애 대처와 자동화기기 가동률 극대화를 기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남은행은 오는 28일부터 이번 점외 자동화기기의 아웃소싱을 전면 시행할 계획으로 있는데, 동 아웃소싱 관련 전산 시스템 변경을 위해 27일 오후 4시 30분부터 익일 오전 9시 30분까지 영업점 외부에 설치 되어있는 점외 자동화기기의 가동을 일시 중단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nbank.co.kr

연락처

경남은행 지역공헌부 강항용 과장 055-290-8132 018-206-846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