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2006 시민어울림마당’ 운영

창원--(뉴스와이어)--창원시는 늘 문화예술향기가 넘쳐흐르는 도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성산아트홀 야외 문화공간과 용지공원 야외무대에서 ‘2006 시민 어울림마당’을 운영한다.

성산아트홀 야외 문화공간에서는 이달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아트홀 어울마당’이 펼쳐지고 있는데, 한국미술협회 창원지부(지부장 박금숙) 주관으로 ‘신나는 거리미술 체험 어울마당’이 물감, 종이, 찰흙, 창원의 민화 등을 소재로 열려 선착순 300명에게 무료 미술 체험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내달 3일부터 매주 수요일 성산아트홀 서편 출입계단에서는 시립무용단과 페루 포카라마예술단, 국립무용단 등이 출연하는 ‘수요공연을 사랑하는 사람들’ 무대가 마련돼 다양한 음악의 세계를 선사하며, ‘시민 열린음악회’와 ‘창원문화예술 초대 시화전’ 등도 열린다.

또한 지난 8일부터 오는 11월25일까지 매월 둘째, 넷째 주 토요일 오후에는 반송여중, 범숙학교, 봉림청소년문화의집, 창원YMCA 등의 주관으로 댄스, 탈춤, 국선도, 재즈 등을 펼치는 ‘청소년 어울 마당’도 열리고 있다.

오는 6월부터 8월까지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부터 용지공원 야외무대에서 에니메이션과 가족영화, 다양한 무대공연이 펼쳐져 시내 곳곳에서 문화예술의 향기가 흐를 것으로 기대된다.

웹사이트: http://www.changwon.go.kr

연락처

창원시청 문화관광과 055-212-2231~4
창원시청 공보감사담당관실 공보담당 유경일 055-212-206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