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우트, 커리어매니지먼트 · 헤드헌팅 사업 분야 등에서 ‘독보적’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취업포털 업계의 시장 규모가 확대되어 그 경쟁이 더욱 치열한 가운데 취업,경력관리 포털 스카우트(www.scout.co.kr)는 커리어매니지먼트, 헤드헌팅,대학 사업 분야 등에서 경쟁사 대비 두드러진 실적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올 초 커리어매니지먼트 사업에서만도 경기뉴딜,제대군인지원센터,보훈처,성남블루드림,창원청년실업 등의 대형 프로젝트를 잡코리아, 인크루트 등과의 경쟁 입찰 방식에서 잇달아 수주함으로써 이 분야의 1/4분기의 실적이 벌써 작년 매출액인 28억에 육박하는 25.1억원에 이르고 있다고 말했다.

온라인채용분야도 관련 시장의 성장에 힘입어 작년 대비 50% 이상 매출이 신장될 것으로 내다 보고 있다. HR부문의 실적으로는 잡코리아 58억에는 못 미치지만 인크루트 32억에 비교할 때 2위권에 드는 성적이라는 설명이다.

스카우트 민병도 대표이사는 “현재, 취업시장에서의 선두권 회사들의 매출구조와 주력사업이 서로 조금씩 틀린 만큼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 개발에 집중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스카우트 개요
취업포털 스카우트는 지난 1998년 오픈, 대한민국 최고 취업 포털 NO 1’Company입니다. 총 임직원 수는 150명이며, 온라인사업본부(www.scout.co.kr), 컨설팅사업본부(국방부 제대군인취업지원), 인재개발사업본부(경기도, 경남, 창원 등 지자체 취업지원/ 전국주요대학 취업지원), 헤드헌팅 및 채용대행사업본부(대기업 등 주요기업을 클라이언트) 등의 사업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자회사로는 핫알바, 패션스카우트, 스카우트 서치 등이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cout.co.kr

연락처

스카우트 홍보팀 도명희 주임, 02-2188-677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