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의 귀환 ‘수퍼맨 리턴즈’ 티저 예고편 공개

서울--(뉴스와이어)--7월 14일 개봉을 확정한 온 우주가 기다려온 영웅 <수퍼맨 리턴즈>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어릴 때부터 남다른 포스를 발휘한 소년 클락 켄트가 자신의 수퍼 능력을 깨닫고 수퍼맨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간략하게 보여주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지붕 위로 추락하지만 땅 위에 떨어지기 바로 직전 스스로 멈추고, 옥수수 밭 사이를 상상초월의 점프실력으로 활보하는 수퍼맨의 모습이 이채롭다. 크립톤 행성의 왕인 아버지가, 세상에 영웅들은 많지만 진정한 영웅은 단 하나 오직 ‘수퍼맨’이기 때문에 지구로 보낸다는 대사가 의미심장하다. 마지막 빛 보다 빠른 속도로 지구의 대기권을 뚫고 우주를 비행하는 수퍼맨의 웅장한 모습이 익숙한 음악의 클라이막스와 더불어 많은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기에 충분하다.

예고편으로 강력하게 선전포고하는 <수퍼맨 리턴즈>는 전세계 팬들이 가장 사랑하는 돌아온 수퍼 히어로 ‘수퍼맨’의 활약상을 그린 2006년 초대형 블록버스터. 숙적 렉스의 음모에서 세계를 지키고 자신을 떠난 사랑 로이스와의 로맨스도 되찾아야 하는 수퍼맨의 활약을 그린다.

<엑스맨>으로 세계를 긴장시킨 브라이언 싱어가 메가폰을 잡아 상상을 초월하는 블록버스터의 세계를 창조한다.

이번 <수퍼맨 리턴즈>의 히어로 수퍼맨 역에는 크리스토퍼 리브와 꼭 빼 닮았을 뿐만 아니라 그를 능가할 무서운 신예 브랜든 루스가 발탁되어 그 위용을 뽐낸다. 또한 악당 렉스 루터 역에 <유주얼 서스펙트><아메리칸 뷰티> 등 세계가 인정한 연기파 배우 케빈 스페이시가 출연한다. 수퍼맨의 연인 로이스 레인 역에 <내 생애 최고의 데이트> 케이트 보스워스, 수퍼맨과 삼각관계를 형성하는 리처드 역에 <엑스맨 2><노트북> 제임스 마스던이 출연한다.

깊은 심해부터 우주의 극한까지 넘나들며 더욱 거대하고 더욱 웅장한 모험을 펼칠 <수퍼맨 리턴즈>는 오는 7월 14일 국내 개봉할 예정이다.



연락처

올댓시네마 (Tel: 723-9331~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