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트윈스와 함께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 후원 협약
LG트윈스의 홈팬들 앞에서 난치병 어린이 대표의 시구와 함께 진행된 이날 조인식을 통해 LG전자와 LG트윈스,서울대어린이병원은 상호 지원과 협력을 통해,▲난치병 환아 쉼터 마련 ▲해외지역 의료봉사 ▲‘LG트윈스 수호천사 펀드’ 조성 등을 실시함으로써 질병으로고통 받는 국내외 어린이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키로 했다.
‘난치병 환아 쉼터’는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환아 중 흡수장애, 심장질환 등 장기적인치료가 필요한 난치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간호서비스 제공을 위한 장소로서 마련된다.
아울러 의료시설이 취약한 해외 지역의 어린이 대상 의료 서비스 제공을 위한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 의료진의파견 의료봉사 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 후원 협약에 공동 참여한 LG트윈스 선수단과 함께 2006년 시즌 동안 안타, 도루 등 선수별 기록과 연계해 난치병어린이 성금을 적립하는 ‘LG트윈스 수호천사 펀드’를 운영할 계획이다.
이 적립금은 시즌 종료 후 형편이 어려운 난치병 어린이에게 LG전자와 LG트윈스가 공동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LG전자 정상국 부사장은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는 어린이들에게 희망과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는 것은 사회와 고객에대한 보답이자 밝은 미래를 위한 초석”이라고 ‘LG 사랑의 병원’ 후원의 취지를 밝혔다.
국내 유일의 소아과 종합병원인 서울대 어린이병원 황용승 원장은 “육체적인 고통 뿐만 아니라, 긴 치료기간과 진료비부담으로 인해 형편이 어려운 국내외 난치병 어린이들에게 대기업 차원의 지원과 관심이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후원에 대한 감사를 표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조창현 대리 3777-3631, 019-9291-0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