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고급휘발유 ‘S♥Gasoline Premium’ 출시

뉴스 제공
S-OIL 코스피 010950
2006-04-24 09:30
서울--(뉴스와이어)--S-Oil이 옥탄가 100 이상의 고출력 고급휘발유를 출시한다. S-Oil은 24일 고급휘발유 브랜드「에쓰-가솔린 프리미엄 (S♥Gasoline Premium)」을 발표하고, 전국의 30여개 계열주유소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수입차 증가 등으로 인한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에 맞춰 국내 최고 수준인 옥탄가 100 이상의 고급휘발유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고급휘발유「에쓰-가솔린 프리미엄」은 높은 출력 증강 효과로 탁월한 가속력과 엔진의 미세한 노킹현상을 방지함으로써 편안하고 정숙한 주행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엔진내부의 불순물을 감소시켜 엔진수명을 연장하고 연비를 향상시킴은 물론 황·벤젠 등 공해유발물질을 50% 이상 저감시킨 고품질의 환경친화적인 제품이다.

S-Oil 관계자는 “1994년 국내 최초로 고급휘발유 수준인 옥탄가 97의「97휘발유」를 공급한 바 있으며, 현재까지도 옥탄가가 가장 높은 보통휘발유를 공급하고 있는 등 고품질 석유제품의 생산·공급에 앞장서 왔다”며, “금번 고급휘발유「에쓰-가솔린 프리미엄」출시는 S-Oil의 고품질 이미지에 부합되는 적절한 마케팅전략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Oil은 고급휘발유 출시에 맞춰 새로운 석유제품 패밀리브랜드인「에쓰-가솔린 (S♥Gasoline)」과「에쓰-디젤 (S♥Diesel)」도 함께 도입한다. 새로운 패밀리브랜드는 브랜드 강화를 위해 S-Oil의 “S”를 유지하였으며 유종을 나타내는 영문표기와 함께 하트(♥)아이콘이 사용되었다. 심볼아이콘으로 쓰인 “♥”는 S-Oil의 대표적인 슬로건인 “Car love S-Oil”의 그래픽모티브에서 차용한 것으로 S-Oil의 브랜드이미지를 패밀리브랜드까지 확장시키기 위한 디자인이다.

S-OIL 개요
1976년 설립된 S-OIL은 수익성 위주의 경영 전략과 국제화 시대에 맞는 기동성 있고 진취적인 경영 체질을 배양함으로써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정유회사로 성장했다.

웹사이트: http://www.s-oil.com

연락처

홍보팀 이동훈 02-3772-5913 Fax : 02-785-4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