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코리아, 브라비아 S 시리즈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소니 코리아 (대표: 윤여을, www.sony.co.kr)는 오늘 명품 LCD TV 대중화의 기폭제 역할을 할 브라비아의 새로운 제품군 S 시리즈(40인치: 제품명 KDL-40S2000/ 32인치: 제품명 KDL-32S2000)의 출시를 발표했다. 브라비아 S 시리즈는 현재 미국 LCD TV 시장 점유율 1위(시장 조사기관 NPD, 26인치 이상 LCD TV 시장, 2006년 3월 매출액 기준)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모델로 미국에 이어 두번째로 국내와 일본에 출시된다. 브라비아 S 시리즈는 40인치, 32인치 모델이 있으며, 가격은 각각 320만원, 210만원이다.

소니 코리아는 브라비아 S 시리즈의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자에게 브라비아 씨어터 신모델 DAV-DZ720을 5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1,000W의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DAV-DZ720은 HDMI 단자를 갖추었을 뿐 아니라 DIVX 재생도 지원한다. 이번 행사는 결혼과 이사가 활발한 시의성을 고려하여 특별히 기획되었으며 S 시리즈뿐만 아니라, 브라비아 V 및 E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들도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브라비아 S 시리즈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업계 최고의 명암비, 응답속도, 시야각을 자랑하는 7세대 Super PVA패널이 사용된 브라비아 S 시리즈는 고화질 영상을 100% 디지털로 처리하는 소니의 차세대 영상기술인 브라비아 엔진(BRAVIA Engine)을 탑재했다. 국내 출시된 브라비아 모델 중 최초로 S 시리즈에 적용된 브라비아 엔진은 영상신호를 분석함으로써 명암비를 최적화 할 뿐 아니라, 세밀한 영상도 명확하게 표현한다. 또한 색감(녹, 청, 백)을 크게 개선했고 영화 및 TV 프로그램의 자막 주위에 발생하는 MPEG 노이즈를 줄여줌으로써 선명하고 깨끗한 영상을 표현한다, 특히, 어두운 장면이나 밝은 화면에서 뛰어난 세부 윤곽표현이 가능하다.

브라비아 S 시리즈는 40인치 기준, 소비전력 200W/ 대기전력 0.25W 등으로 소비 전력면에서 동급 대비 최고의 성능을 갖추고 있다. 아울러, 백라이트를 통해 화면 밝기를 4단계 모드로 조정할 수 있어서, 화면을 끈 상태에서 음악만 감상할 수도 있다.

브라비아 S 시리즈의 주요기능으로는 주위의 밝기에 따라 최적의 영상을 표현하는 자동 밝기 조절 기능, 밤늦게 TV를 켤 때 볼륨을 서서히 높여주는 Quiet Power On 기능, 중요한 화면을 정지시키는 PIP Picture Freeze 기능 등이 있다.

소니 코리아의 브라비아 담당자는 “축구에 대한 열기가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보다 많은 고객들이 고품질 LCD TV로 축구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미국 최고 인기 모델인 브라비아 S 시리즈의 출시를 앞당겼다”고 밝혔다.

소니 코리아가 국내에 판매하고 있는 브라비아 제품군은 S시리즈 외에 V시리즈, E 시리즈, R 시리즈가 있으며, 현재 브라비아 전 제품군을 특가로 판매하고 사은품을 제공하는 “월드컬러 브라비아 HD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브라비아의 선명한 영상(‘Color’)을 소재로 한 TV CF 등 축구 열기를 겨냥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브라비아 S 시리즈의 예약판매는 4월 24일 ~ 5월 2일까지 소니 온라인 쇼핑몰(www.sonystyle.co.kr), 소니 직영점(소니 스타일 코엑스, 소니윙즈 압구정, 명동점, 부산점) 및 전화 (080-777-2000/ 02-3273-2000)를 통해 이루어진다. 실제 매장에서는 5월 3일부터 제품 판매가 시작된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소니코리아 박정훈 팀장 02-6001-4186 / 011-325-4186
홍보 대행사 인컴브로더 (브라비아 제품 담당) 원윤재 과장 02-2016-7110/ 011-201-0732 이홍우 사원 02-2016-7219/ 010-3235-62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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