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항해 RPG 북천항해기 후속작‘북천항해기2’ 시동
지오스큐브(대표 고평석)는 위즈커뮤니케이션(대표 심재욱)과 <북천항해기2>에 대한 KTF 퍼블리싱 계약을 마쳤다.
자세한 계약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업계 최고 조건으로 알려지고 있다. <북천항해기>를 비롯하여 <어둠의 전설>, <킹덤언더파이어-네메시스> 등의 게임들을 대작의 반열에 올려놓았던바 있는 지오스큐브는 이번 계약으로 웰 메이드 게임 명가로 확실한 자리매김을 하게 되었다. 한편, 위즈커뮤니케이션은 포켓스페이스, 팔라딘에 이어 2006년도 최대 기대작인 <북천항해기2>의 퍼블리싱과 마케팅을 담당하면서 올해 가장 두드러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북천항해기> 전편은 유럽 등의 실제 항구들을 돌아다니면서 전투, 교역, 수송, 호위 등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하는 항해 게임으로, 정교하고 현실감 있는 게임 시스템과 방대한 스토리, 그리고 고감도의 그래픽 등으로 찬사를 받았다. 이러한 탄탄한 전작을 바탕으로 탄생하는 <북천항해기2>는 새롭고 흥미진진한 요소들이 대거 포함되면서 게임 완성도 측면에서 비약적인 발전을 이룰 전망이다. 우선 지오스큐브만의 강점인 스토리가 더 방대하고 탄탄해졌다. 주인공도 2명으로 늘어났으며, 액션성이 한 층 더 강화되었다. 뿐만 아니라 유럽은 물론이고 신대륙과 아프리카까지 포함하는 광대한 맵과, 독점 계약 등의 새로운 시스템들을 추가하여 모바일 게임 유저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으로 보인다.
위즈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현재 확인 된 북천항해기2의 모습으로만도 PC게임에 견줄만할 퀄러티를 보여주고 있다. 확실히 올해 최고의 대작 게임이 될 것”이라며 지오스큐브에 대한 강한 신뢰를 확인하여 주었다.
지오스큐브 고평석 대표는 “이번 계약으로 위즈커뮤니케이션이라는 든든한 파트너를 얻었다.”라며 이번 계약 건에 대해 평가하고, “게임 명가 지오스큐브에 최고의 퍼블리셔 위즈커뮤니케이션이 함께 하게 되어 <북천항해기2>가 막힘 없이 순항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라며 <북천항해기2>의 성공에 대한 강한 의지와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3월부터 SKTelecom에서 서비스 중인 완전판 <북천항해기Ex>의 꾸준한 인기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현재 개발단계에 있는 <북천항해기2>의 향후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지오스큐브 개요
(주)지오스큐브는 2004년 4월 설립된 (무선 인터넷) 서비스 기업으로 2004년 7월 업계 최초로 소프트뱅크 투자를 유치하였다. 최초와 최고의 게임/서비스를 지향하며 북천항해기 시리즈로 웰메이드 게임 개발사 입지를 굳혔으며, 모바일 킹덤언더파이어로 설립 후 최단기단 우수 게임 문화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하였다. 레드망고타이쿤, 상상플러스 등 재미나고 유익한 게임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이외에 텝스(TEPS), 특목고 적합성 검사 등 모바일 교육 사업으로도 확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oscube.com
연락처
㈜지오스큐브 개발팀장 전홍진 이메일 보내기 02-564-2902
기획팀장 유지광 이메일 보내기 02-564-2994
㈜위즈커뮤니케이션 게임사업실 과장 조광철 이메일 보내기 02-2008-7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