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백코리아 조달시장 공략 위한 마케팅 시동

뉴스 제공
듀오백 코스닥 073190
2004-10-31 11:39
서울--(뉴스와이어)--인체공학 전문 기업 듀오백코리아(대표 정관영 www.duoback.co.kr KOSDAQ 073190)가 조달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듀오백코리아는 29일 인천 문학 경기장 컨벤션 센터에서 ‘조달시장 유통 사업 설명회’를 개최하고 향후 조달시장 공략을 위한 마케팅과 영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든다고 밝혔다.

듀오백코리아는 조달시장 진출을 위해 2003년 ‘사무용 의자’ 16종 조달 등록에 이어 2004년 8월 ‘수강용 의자’ 4종을 조달 등록했다. 또한 지난 9월부터 조달 영업을 위한 전문 유통업체를 모집해 지금까지 전국 총 61개 업체와 계약을 맺었으며, 추가 모집을 통해 연내 100개 업체까지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듀오백코리아는 이번 조달시장 전문 유통망 확보 및 설명회를 계기로 제품 판매에 더욱 탄력이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조달시장에 특성화된 전문 유통망을 확보하게 됨에 따라 조달 시장 진입이 더욱 가속화 될 것으로 보인다.

정관영 사장은 “최근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조달시장에도 반영되어 관심도가 상당히 높다”라며 “이번 조달시장 전문 유통망 확보 및 사업 설명회를 계기로 더욱 공격적으로 조달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듀오백코리아는 2003년 상반기 ‘사무용 의자’가 조달 등록된 후 도청 및 동사무소 등의 관공서에 인체 공학 의자를 공급해왔으나 그 수량이 그리 많지는 않았었다. 하지만 9월 신규 등록된 ‘수강용 의자’로 본격적인 조달시장 마케팅에 들어가게 됨에 따라 기존의 관공서 등의 사무용 조달시장 뿐만 아니라 국공립학교 조달시장까지 진출할 수 있게 되었다. 이로 인해 듀오백코리아는 본격적인 조달시장 마케팅이 시작되는 2005년부터 조달 부분에 대한 매출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최근 학부모 및 학생들을 중심으로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의 허리 건강이 이슈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정부는 교육 환경의 개선을 위해 향후 7~8년 동안 초,중,고등학교 책,걸상을 교체하기로 하고 해마다 관련 예산을 늘리고 있다.

듀오백코리아는 이번 조달시장 마케팅 강화로 이러한 사회적 분위기와 맞물려 향후 조달 의자 시장을 선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듀오백코리아의 ‘조달시장 유통 사업 설명회’에는 200여명의 유통 관계자가 참석해 큰 관심을 보였다.

듀오백 개요
(주)디비케이는 2014년 듀오백코리아㈜에서 사명 변경을 통해 폭넓은 범위의 제품과 서비스를 다루는 인간공학 전문 기업으로서 거듭나고 있다. 체험형 헬스케어 스토어 ‘리얼컴포트’를 론칭하고 아동용, 여성용 의자 신제품을 출시하여 디비케이만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공식 온라인쇼핑몰 ‘듀오백몰’을 겸하고 있는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여 보다 나은 인프라를 제공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duoback.co.kr

연락처

OPQR 이용욱(539-8777, 011-9786-3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