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5월부터 장거리노선 승객 대상 기내 뷰티서비스 실시
"The Charming Service"라는 이름의 기내 뷰티서비스는 올해 경영방침인「대혁신 2006」 중 서비스 혁신의 일환으로, LA, 런던, 프랑크푸르트, 시드니, 샌프란시스코 등 B747과 B777기종이 운항하는 장거리노선 승객을 대상으로 하여 고객들이 장시간 비행여행 후에도 깔끔한 모습과 쾌적한 기분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전문교육을 받은 승무원으로부터 기내에서 메이크업과 보습마스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특히 기내의 낮은 습도로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장거리 비행노선에서의 보습마스크 서비스는 여성고객뿐 아니라 요즘 미용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남성고객들로부터도 많은 호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본격적인 서비스 개시를 앞두고 지난 21일, 시드니발 인천행 OZ601편 기내에서 직접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은 김정민씨(여,38)는 '기내에서 화장을 하기가 어려웠는데 서비스를 받고 나니까 보기도 좋고, 기분도 좋아지는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서비스 대혁신의 일환으로 4월부터 장거리노선을 여행하는 일등석 고객을 대상으로 업그레이드된 기내서비스 용품을 제공하기 시작했다. 정전기가 적고 부드러운 촉감을 살려서 제작된 고급 사양의 기내 간편복이 제공되고, 탑승기념선물로 영국 Wedgwood사에서 제공하는 Bar Set와 Salt&Pepper Set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불가리가 아시아나항공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한 여행 필수용품 세트(Eye-Gel Mask, 불가리 블루 미니어쳐 향수, Dental Set 등)도 제공된다. 장시간 소요되는 비행기 여행에서의 건강을 위하여 목재 발지압기도 5월부터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특히 Bar Set의 경우 최근 개인 Bar를 갖는 가정이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개발한 용품으로 Salt&Pepper Set와 함께 여성고객과 남성고객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여행 필수용품 세트는 높은 인지도의 불가리 블루 LINE을 채택, 증정함으로써,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시아나항공은 아시아나만의 고급스러운 기내서비스로 2004년에 이어 2년 연속 미국 여행전문잡지 Global Traveler誌가 선정하는 「2005년 최고 기내서비스 賞」을 수상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flyasiana.com
연락처
홍보팀 마재영 차장 02-2669-3843 016-765-2633 김수정 과장 011-9774-5216 김연준 대리 011-269-7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