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ain 2002 독도사랑 한민족 모두 같이”...북측 근로자 독도사랑 월드컵 응원복 만든다

뉴스 제공
독도
2006-04-24 15:03
부산--(뉴스와이어)--2006년 04월 25일 독도(대표 라수환 www.799-805.co.kr) 와 문창기업 (주)개성은 (대표 문선종) Again2002독도사랑 티셔츠 생산계약을 체결 하였다.

이번 독일 월드컵에는 북측동포들이 만든 월드컵 응원복을 입고 월드컵 응원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문창기업(주)개성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북측 관계자들도 남측 월드컵 응원복이지만 "우리민족의 독도사랑의 의미가 담긴 티셔츠를 제작한다는것은 의미 있는 일이다" 라고 전했다고 한다.

Agin2002 독도사랑 티셔츠는 2006월드컵에 독도에 대한 사랑을 전세계에 문화적으로 알리자는 취지로 (주)독도가 기획제작 했다. 전국민 월드컵 응원복이기도 하지만 독도에 대한 우리의 사랑을 전세계에 알리자는 의미가 더 크다.

티셔츠 판매금 중 일부는 독도 기금으로 적립되어 향후 독도를 세계에 알리는 문화사업 또는 독도관련 단체를 지원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독도적립기금이 투명하게 매일 업데이트 되어 기금관리의 투명성도 확보하고 있다. 모아진 기금은 사회단체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월드컵 응원도 하고 독도도 사랑하고

이번 문창기업 (주) 개성 과 (주)독도의 응원복 생산 계약은 독도에 관련된 향후 사업에 우리민족이 협력관계를 가지고 출발했다는 데 의미가 크다.

일본의 과거사에 대한 왜곡과 독도에 대한 도발이 점차 거세지고있는 싯점에서 북측 문창기업(주)개성과의 월드컵응원복에 대한 이번 생산계약은 우리민족의 평화무드에 일조함과 동시에 일본의 과거사 왜곡과 독도 도발에 대한 우리민족의 강력한 메시지를 보낼수 있는 효과도 거둘 수 있을 것이다.

(주)독도의 라수환 대표는 향후 독도에 대한 문화사업과 관광사업 등을 온국민이 참여하고 즐기는 형태의 축제로 승화 시킨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라수환 대표는 "독도에 대해 일본과 분쟁을 한다는 자체가 문제를 악화시킬뿐 발전은 없다"고 말하고 "앞으로 (주)독도는 우리땅 독도의 천혜의 자연과 아름다움을 보다 세련되고 계획성있게 세계에 알리기 위한 각종 이벤트와 문화 행사를 진행할것" 이라고 말했다.

(주)독도는 붉은악마나 아리랑 응원단 같은 응원단과 각종사회단체와 연계한 힘있는 마케팅을 진행 하기위해 다각적인노력을 기하고 있고, 이미 아리랑 응원단과 독도사랑지키미와 같은 대규모인터넷 커뮤니티들과 협력적인 관계로 모든 행사와 일정을 같이 하기로 합의한 바 있다.

라수환 대표는 "어떤 형태의 커뮤니티이든 독도를 사랑하고 평화를 사랑한다면 같이 참여하여 한민족 최고의 평화 축제로 승화 시키자"고 제안했다.

Again2002 독도사랑 티셔츠를 구입하지 못하는 어려운 이웃들은 홈페이지(www.799-805.co.kr)을 통해 사연을 등록하면 손쉽게 티셔츠를 받아 볼 수 있도록 무료배포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월드컵 4강기원과 독도사랑은 남녀노소 빈부격차가 있을 수 없다는 생각으로 무료 배포행사를 진행 하여 이미 2만여벌을 각종 행사와 단체 개인에게 배포한 바 있고 앞으로도 계획 진행 할 계획이다.

올 한해는 월드컵의 뜨거운 분위기와 함께 독도사랑에 대한 멋진 문화 행사가 어우러져 명실공히 한민족 최고의 축제가 될 듯하다. 독일 월드컵에서 열심히 응원만 해도 독도에 대한 우리의 멋진 사랑을 전세계인에게 보여줄 수 있다는 자체가 정말 멋진 일 일듯 하다. 문의: (주)독도 02-335-1118

독도 개요
(주)독도는 식품 및 생활용품 전문 생산.유통업체로 독도를 세계에 널리 알리고자 독도사랑을 표방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주)독도의 새 프리미엄 웰빙라면 '독도와 함께 라면' 출시로 보다 더 가까이 소비자들에게 친근한 기업으로 다가설 것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edokdo.net

연락처

(주)독도 홍보팀 유동구 팀장, 02-335-111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