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외환거래도 웰빙 시대, 외환은행 본격 마케팅 추진 나서
▶ 인터넷 외환거래에 웰빙 최초 도입
2건의 비즈니스 모델 특허(특허 제0374655호,제0420073호)를 보유한 이 사이트는 다양하고 전문적인 유학, 이민 등 외국환 관련 정보와 환전, 송금, 선진기법의 외환매매거래 및 환리스크관리, ‘기러기아빠 스토리’의 커뮤니티 서비스 등 고객 웰빙을 위한 차별화 된 유형의 재미있는 각종 신규서비스를 제공한다. 외환거래가 필요한 고객은 언제나 이 사이트를 먼저 이용해 보길 권한다.
▶ 비즈니스 모델 특허 “환전클럽서비스” 이용해 볼 만
환전클럽의 회원수와 환전신청총액에 따라 수수료를 대폭 절약할 수 있는 특허서비스다. 회원 10명/신청금액 10만불 이상 및 생일 전후 5일 내에 환전하는 경우 50%, 매 100번째 마다 70%의 수수료를 절약할 수 있다.
▶ 철저한 고객 중심의 인터넷 사이버 환전서비스
인터넷으로 환전신청 및 대금을 입금하고 인천공항지점등 고객이 원하는 지점에서 외화를 수령하는 비즈니스 모델이다.. 근무시간에 은행가기 어려운 직장인, 배낭여행 시 이용하면 아주 편리하며, 최고 60%의 수수료(3천유로 환전 시 5만원) 절약할 수 있다. 또한 신혼여행, 유학을 가는 친지에게 외화현찰을 선물로 줄 수 있는 ‘외화선물하기 서비스’도 국내 최초로 제공한다.
▶ 재미있고 저렴한 다채로운 외화송금
환전클럽과 같이 회원수 및 금액에 따라 할인율(40%할인)이 높아지는 송금, 송금할 기간과 환율을 고객이 지정하는 예약송금 등 다채롭고 흥미로운 신규 송금서비스를 제공한다. 알맞은 송금방법을 선택하면 편리함과 높은 할인율, 모두를 얻을 수 있다.
▶ 은행 본점 직거래 수준의 인터넷 외환매매거래 (FX Dealing)
현물환, 선물환거래에 차액결제서비스(마진트레이딩), 통화스왑, 미인도선물환 등 외환매매 서비스를 추가하여, 개인 및 중소기업 등이 은행본점과 직거래 외환매매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환리스크 보고서 기능을 강화하여 기업의 환리스크 업무를 편리하게 지원한다.
※ 문의처 : 외환은행 e-Business 사업부, 729-8520 과장 송창현
웹사이트: http://www.ke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