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골든위크 시즌, 욘사마 한류열풍 마케팅 펼쳐

부천--(뉴스와이어)--일본의 최대 시즌인 골든 위크를 맞아 한국을 방문하는 일본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가 전개된다.

김치 전문업체 한성식품(대표 김순자, www.hskimchi.co.kr)은 오는 29일(토)과 30일(일) 양일간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1층 식품매장에서 일본 및 동남아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한국김치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욘사마 열풍을 타고 일본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한류 열풍을 우리 전통 음식인 김치로 확대시키고자 하는 취지로 열린다. 특허김치, 이색김치 등 한국의 김치를 소개하고‘욘사마 배용준 닮은 사람 찾기’컨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한 김명섭씨가 참여, 일본인 관광객과 사진 촬영을 함께 하는 특별행사를 진행한다.(11시30분부터~3시까지)

한성식품은 사진촬영 이벤트와 함께 ‘깻잎양배추말이 김치’ ‘미니롤보쌈 김치’와 같은 특허 김치와 이색 김치를 판매할 예정이다.

한성식품 김순자 대표는 “한류 열풍과 함께 매년 늘어나는 일본인 관광객들의 입맛을사로잡기 위해 브로콜리김치 등 저염도 김치 및 양념 사용을 줄인 김치들로 구성하여, 맵고 강한 맛에 약한 일본인들의 입맛을 공략하고 앞으로 일본 시장 진출을 적극 추진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skimchi.co.kr

연락처

한성식품 이지환 마케팅팀장 032-684-5500
홍보 담당 프리스트 남향미 과장 019-398-9259 양수정 AE 010-2255-31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