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코리아, 고객 지원 강화 위한 ARS 서비스 개시
AMD 코리아는 AMD CPU 구매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정품 여부를 확인하고, 원스톱으로 필요한 A/S를 받을 수 있도록 ARS를 통한 고객지원 프로그램인 ‘AMD CPU 정품확인 서비스’를 11월 1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AMD CPU구매자들은ARS전화 (1566-8264)를 통해 제품 시리얼넘버만 입력하면 손쉽게 정품확인을 받을 수 있어 구매하는 현장에서 정품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구매 후 CPU 사용 중에 문제가 생긴 경우에도 PC 사용이 불가능한 상황에서 가장 쉬운 방법인 전화를 이용하여 A/S 처리를 할 수 있다.
AMD 코리아는 ‘AMD CPU 정품확인 서비스’를 통해서 고객들에 대한 A/S 편의성을 대폭 강화하는 한편, 정품 여부를 구입 현장에서 즉석으로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이 그레이 제품 구입으로 인해 선의의 피해를 입는 것도 방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AMD 코리아 박용진 대표는 “그레이 제품 구입 고객들은 무상으로 제공되는 각종 고객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가 없지만 구입시 고객이 확인하기가 어려운 점이 있었다”라며 “이번 ARS 서비스 도입을 통해 선의의 고객이 그레이 제품으로 피해를 입는 경우가 줄어들고 정품 사용 문화가 정착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AMD 코리아는 ARS 서비스 도입을 계기로 정품 사용에 대한 홍보를 더욱 강화하는 한편, ARS를 통한 대고객 프로모션 등의 마케팅 활동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AMD코리아 개요
AMD는 새로운 서라운드 컴퓨팅의 시대를 정의하는 PC, 게임 콘솔 및 클라우드 서버 등 수백만 개의 지능적 장치에서 처리 성능을 실현하는 기술을 설계하고 통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md.co.kr
연락처
AMD코리아 유현경 과장 3468-2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