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콤, 아태지역 사장으로 한스여그 C. 와그너 임명
와그너 부사장은 폴리콤에 들어오기 전에 WAN 최적화 및 애플리케이션 트래픽관리 부문의 세계적 선도업체인 패킷티어에 근무했었으며, 담당하고 있던 아태지역본부를 가장 성장율이 높은 지역본부로 변모시켜 이 사업부의 전체매출 기여도를 30%로 끌어올린 바 있다. 와그너 부사장은 패킷티어 근무 이전에는 지금은 컴퓨터 어소시에이트(Computer Associate)에 인수되었으나 과거 선도적인 IAM (Identity & Access Management)관련 보안솔루션업체였던 네티그리티(Netegrity)와 밀고 솔루션스(Milgo Solutions, 舊. 라칼 데이터 그룹 (Racal Data Group))에서 근무했다.
킴 니더만 부사장은 “와그너 부사장의 기술분야에서 탄탄한 경력과 영업분야에서 놀라운 성공을 볼 때 아태지역에 대한 폴리콤의 목표를 실현하기에 이상적 인재”라며, “장차 와그너 부사장이 빠르게 확장하고 있는 폴리콤 아태지역의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협업 컨퍼런스 솔루션 보급률을 높이는 데 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니더만 부사장은 “코쳔스 부사장은 아태지역에서 2분기 연속으로 사업 성장율 27% 이상을 달성하는 등의 놀라운 성공을 거두었다”며 “이는 매우 짧은 기간에 이루어진 대단한 성과”라고 평했다. 그는 또 이어서 “코쳔스 부사장은 와그너 부사장 영입에도 크게 기여했고, 그간 코쳔스 부사장은 아태지역에서 고객, 파트너, 직원들 모두에게 힘을 불어넣고 수많은 신제품과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도입함으로써 기업시장에서 폴리콤의 영상, 음성, 콘텐츠 제품 및 솔루션 점유율을 끌어올렸다”고 말했다.
폴리콤에서 7여 년간 임원직을 맡아온 코쳔스 부사장은 2006년 및 향후 폴리콤의 주요 중점추진사업 중 하나인 글로벌 제휴사업(Global Alliance)을 맡을 계획이다. 그는 알카텔, 어바이어, 시스코, IBM, 마이크로소프트, 노텔과 같은 기술제휴파트너와의 관계 강화뿐만 아니라 전세계적 신규 파트너십 구축을 담당하게 된다.
폴리콤코리아 개요
폴리콤(Nasdaq: PLCM)은 폴리콤리얼프레즌스 플랫폼 (Polycom RealPresence Platform)을 통해 업계 표준 기반의 텔레프레즌스, 영상, 음성 분야 UC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다. 리얼프레즌스 플랫폼은 다양한 비즈니스, 모바일, 소셜 애플리케이션 및 기기들과 호환된다. 현재 전세계 40만개 이상의 기업 및 기관에서 폴리콤의 솔루션을 통해 사내 임직원, 파트너 및 고객들과 효율적인 의사 소통을 위해 언제 어디에서든지 가능한 대면 커뮤니케이션의 이점을 누리며 협업하고 있다. 폴리콤은 최상의 TCO와 확장성, 보안, on-premises, 호스트, 클라우드 서비스를 전달하기 위해 폭넓은 파트너 에코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폴리콤 홈페이지(www.polycom.co.kr), 트위터(@Polycom_kr), 페이스북, LinkedIn 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xwww.polycom-korea.co.kr
연락처
폴리콤 코리아 김아리 과장 02-553-2026 이메일 보내기
인컴브로더 이홍우 02-2016-7219 010-3235-6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