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월드컵경기장, 어린이날 축제행사 풍성

수원--(뉴스와이어)--어린이날을 맞아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다양한 축제와 행사가 벌어진다.

경기도 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은 5월 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수원월드컵경기장 문화광장 일대에서 온 가족이 함께하는 ‘어린이날 축제’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수원공고 관악합주단의 퍼레이드를 시작으로 ‘어린이 난타’‘마술인형극’‘태권도 시범’등 흥미로운 공연마당과 ‘에어바운스 놀이동산’‘찰흙놀이’‘종이접기’‘캐리커처’ 등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마당이 풍성하게 펼쳐진다.

또 경기장 곳곳에서‘백일장 및 사생대회’‘장기자랑대회’‘독일월드컵 성공기원 응원 메시지 적기’‘가족소망 풍선 날리기’등 어린이들이 직접 참가하는 참여마당과 ‘페이스 페인팅’‘풍선아트’‘캐릭터 인형 사진촬영’등 다양한 체험행사가 열린다.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맹활약중인 박지성선수 기념코너와 축구관련 희귀 사료 그리고 한일월드컵 자료를 전시하고 있는 경기장 1층에 위치한 수원축구박물관도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어린이들에게 무료 개방된다.

한편 수원월드컵재단은 이날 행사장 주변에서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새생명지원센터와 공동으로 “소아암.백혈병 어린이 새생명 돕기 사랑나눔 바자회”를 개최하여 수익금 전액을 저소득 가정의 만18세 미만 소아암.백혈병 어린이 치료비로 전달할 예정이다.

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 개요
수원월드컵경기장은 명실공히 한국 축구의 메카답게 수원컵 국제청소년축구대회, 피스컵대회, 해외 유명클럽 초청 경기, K리그 등 연중 박진감 넘치는 경기로 관중들을 즐겁게 하는 국내 최고의 축구경기장으로 전세계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으며, 문화광장 상설무대에서는 매주 주말마다 연주회, 가요제 등 다채로운 문화·이벤트공연이 펼쳐져 경기장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즐거움과 함께 문화욕구를 충족시켜 줌으로써 수원월드컵경기장을 '스포츠와 문화가 함께하는 공간'으로 탈바꿈시켰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uwonworldcup.or.kr

연락처

경기도 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 양순규 홍보팀장, 031-259-220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