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모바일, 모바일 액션RPG ‘삼국지 영웅전5’ 서비스

서울--(뉴스와이어)--상반기 모바일 게임 시장의 최고 기대작인 ‘삼국지 영웅전5’가 서비스된다.

넥슨모바일(대표 권준모, www.nexonmobile.com)은 모바일 액션 RPG ‘삼국지 영웅전5’를SK텔레콤 무선인터넷망 네이트를 통해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삼국지 영웅전5’는 명실상부한 넥슨모바일이 최고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게임.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흥행 이정표를 잇따라 세운 인기 액션 RPG 시리즈 최신작이다. ‘삼국지 영웅전’ 시리즈는 ‘조운편’을 시작으로 2002년 11월에 선보였다. 시리즈 4편 성격이던 ‘삼국지 무한대전’는 2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모바일 게임 시장에 센세이션을 일으킨 바 있다.

이번 ‘삼국지 영웅전5’는 삼국지의 대표 맹장 ‘여포’를 주인공으로 내세웠다. 기본 스토리는 배신을 당한 여포가 동탁을 타도하고 중국 대륙을 통일한다는 내용이다.

사실적인 색채감을 통해 동양화풍의 그래픽을 추구한 것이 특징. 이를 바탕으로 강력한 전투 장면 연출과 이펙트 효과로 시각적인 즐거움을 제공했다. 특히 ‘삼국지 영웅전’ 시리즈의 최대 장점인 타격감과 액션성을 계승하여 최대한 살렸다.

또한 일반 모바일 게임에서는 보기 힘든 방대한 설정이 돋보인다. 동탁을 섬멸하는 15종류의 메인 퀘스트와 다앙한 보조 퀘스트가 등장하는 것. 150여개의 지역을 점령하며 30여개의 성을 함락하는 과정에서 디양한 퀘스트 및 이벤트가 등장한다.

유저 인터페이스 역시 전작에 호평을 받은 ‘337’ 입력 방식을 계승했다. 직관적인 콤보 공격 방식과 박진감 넘치는 필살기 연출을 도입했다. 이 밖에 백성들의 소문을 듣는 탐색, 명성, 수백여개의 아이템 등장 등 일반적인 전투뿐만 아니라 기타 부가적인 설정으로 게임의 재미를 향상 시켰다.

넥슨모바일 박찬민 마케팅 실장은 “정식 오픈 전에 실시한 유저 대상 베타테스트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모바일 액션 RPG 장르를 선호하는 남성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삼국지 영웅전5’의 정보 이용료는 2500원이며 다운로드 경로는 다음과 같다.

* 네이트 게임Zone -> 장르별게임보기-> 액션RPG-> 삼국지영웅전5
* 네이트 게임Zone -> 이번주 New게임-> 삼국지영웅전5
* **581 + Nate -> 삼국지영웅전5


웹사이트: http://www.nexonmobile.com

연락처

넥슨모바일 김용석 홍보실장 928-9582 011-463-629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