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휴대폰으로 진행하는 포인트 이벤트 인기 질주
코카-콜라는 특히 이번 이벤트를 고객 최접점인 편의점 고객을 대상으로 삼아, 편의점 대표주자인 “바이더웨이”와 공동 협력하여 진행하고 있다.
마케팅 방식은 편의점인 “바이더웨이” 에서 코카-콜라 제품 구입시 모바일 쿠폰을 제시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한국 코카-콜라의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사이트 코크플레이(www.CokePALY.com)에서 게임아이템, mp3, 휴대폰 벨소리 등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코크 플레이포인트(Playpoint: 구입한 코카-콜라 행사 제품 패키지에 인쇄된 코드 번호를 입력해 누적되는 포인트)를 특별히 최대 5배 까지 적립해 준다.
또 이외에도 다운로드 받은 고객 대상으로 독일월드컵 한국전 관람권(3박5일 항공권, 숙박권 포함), 최신DMB 휴대폰 및 월드컵 공식 유니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국 코카-콜라 마케팅부 김희영 부장은 기존 방식인 코크 플레이포인트를 인터넷에 접속하던 방식에 비해, 모바일의 경우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즉시 접속하여 응모할 수 있으므로 고객들이 매우 높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5월 14일까지 전국 바이더웨이 매장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참여방법은 cokePLAY.com과 바이더웨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cacola.co.kr
연락처
에어크로스 마케팅1팀 김영은 02-6240-5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