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트라 : 카타나Ⅲ’ 대규모 업데이트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6-04-26 16:02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동양풍 환타지 온라인게임 ‘탄트라 : 카타나Ⅲ’(www.tantra-online.com)가 ‘무다(Mudha)’ 맵과 새로운 스토리, 몬스터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이 달 26일 실시했다.

‘무다’는 이름에서 담고 있듯, 혼돈과 혼란을 모티브로 한 던전이다. 이번 업데이트 내용은 인도 신화에 기반한 탄트라의 스토리 전개에서 절정에 해당되는 부분으로, 시바신의 부인인 ‘칼리(Kali)’가 등장, 파괴의 신 시바를 봉인한 ‘비슈누(Visnu)’의 결계를 파괴하고자 한다. 유저들은 무다에서 이를 막기 위한 사투를 벌이게 된다.

무다 던전은 서로 다른 몬스터가 존재하는 36개의 방에 주사위를 굴리듯 유저의 의지와 상관없이 방을 이동하게 된다. 각 방은 3단계로 나뉘어진다. 1단계는 혼자 플레이할 수 있는 지역이고, 2단계는 파티플레이가 중심이 되는 곳, 3단계는 각 방의 보스가 등장하는 지역이다. 이러한 방식을 통해 유저들이 다양한 지역에서 긴장감을 느낄 수 있게 하며, 각 방마다 아이템과 경험치 등 각기 다른 메리트로 효율적인 플레이가 가능하게 된다.

던전에 추가되는 몬스터는 스토리상 칼리 여신의 부하라고 할 수 있는 ‘마라’들과 비슈누의 결계를 지키는 비슈누 군이 있다. 탄트라의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는 팔왕들이 칼리 여신에 의해 변질되어 몬스터로 나타나게 되며, 칼리 여신도 보스로 등장한다.

던전 업데이트와 더불어 기존의 아이템보다 고급스럽게 제작된 13차 아이템이 대거 추가된다.

‘탄트라 : 카타나Ⅲ’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직업별 종족 스킬을 추가하고, 최고 레벨이었던 99레벨에 대한 제한을 해제한다. 또한 새로운 던전에서 캐릭터가 사망하는 경우 경험치 페널티를 주지 않고, 던전 몬스터 체험과 스킬 변경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tantra-onlin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변정숙, 02-3284-315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