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상품 전문 쇼핑몰 ‘바이인벤션’ 가정의 달 특집 선물전 개최
특허청과 한국발명진흥회가 특허 상품의 유통 확대를 위해 설립한 쇼핑몰인 바이인벤션(www.buyinvention.com)에서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5월 가정의달 특집 선물전]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어린이에게 선물하기 좋은 상품으로는 교육적인 면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상품들이 대다수를 이루고 있다.
“디지털저금통”은 광 센서를 채용하여 지폐 및 현금의 금액을 확인하여 어린이들이 저축하는 습관을 쉽게 들일 수 있도록 LCD화면을 통해 총 합계 금액을 확인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소량의 알을 부화시키고 그 부화되는 과정을 어린이들이 직접 관찰할 수 있도록 한 교육용 부화기인 “디지털 부화기 알콤” 과 물만 주면 식물이 자라는 카드엽서인 “블루밍카드 메리골드” 역시 어린이날에 많이 판매되는 상품이다.
부모님에게는 건강을 생각하는 건강관련 특허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주부, 할머니의 무릎이나 어깨, 허리 근육통증에 효염이 있는 ‘리셀’은 알루미늄 합금을 이루는 원소들의 종류에 따라 발생되는 음전위로 특허를 받은 제품으로 한국발명진흥회가 매년 5월 주관하고 있는 특허기술이전 박람회에 출품하여 호평을 받은 제품이다.
또한 건강식으로 토종콩을 이용한 ‘함씨네 토종콩’ 특허제품도 당뇨병이나, 혈압 등으로 고생하고 있는 부모님에게 좋은 제품이다. 이외에도 실내에서 걸어다니며 발 지압을 할 수 있는 ‘풋사랑 발지압기’도 부모님이 선호하는 제품이라고 한다.
바이인벤션의 김용규 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선물 용품을 사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면서”최근 선물의 흐름은 받는 사람이 필요로 하고 주는 사람의 정성이 깃든 상품을 구매하는 경향이 두드러진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ipa.org
연락처
한국발명진흥회 유통지원팀 주임 조동찬 02-3459-2868
윈컴PR 이택근 과장 02) 508-7238 011-9926-3822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