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아이클레보 리튬’ 출시

뉴스 제공
유진로봇 코스닥 056080
2006-04-27 09:28
서울--(뉴스와이어)--지능형 서비스 로봇 전문기업 유진로봇(대표: 신경철, www.yujinrobot.com)은 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해 더욱 향상된 성능의 청소로봇 ‘아이클레보 리튬(iClebo_Li)’ 28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청소로봇 ‘아이클레보 리튬’의 가장 큰 특징은 고성능 고효율의 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해 기존제품 충전시간이 3~4시간이었던 것에 비해 2시간으로 단축되었다는 점이다. 더욱이 충전시간은 짧아졌으나 사용시간은 더욱 길어져 2시간 30분 정도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아이클레보 리튬’은 문턱 등의 낮은 장애물에 대한 대응 기능이 개선되어 사용자들의 불편한 점을 줄였으며, 벽을 인지해 가장자리를 따라 주행하면서 사이드 브러시로 구석구석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는 구석 청소모드가 추가되었다. 또한 로즈와인 색상을 채택해 한층 더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으며, 기존의 아이클레보 제품들의 성능과 특징을 기본적으로 제공한다.

한편 유진로봇은 ‘아이클레보 리튬’ 출시와 관련해 사은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 백화점, 할인마트, 하이마트 등에서 아이클레보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팬선풍기’를 전자랜드에서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피크닉 가방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며, 이는 5월 한달 간 계속된다.

또한 ‘아이클레보 리튬’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와 함께 아이클레보 백화점 매장을 찾은 고객에게는 2006 독일 월드컵 마스코트인 ‘골레오’인형을 선착순 55명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유진로봇의 김영재 이사는 “이번에 출시하는 아이클레보 리튬은 기존 제품의 성능을 개선해 소비자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이클레보는 탁월한 청소능력과 더불어 ‘굿디자인’ 상품으로 선정돼 디자인 측면에서도 그 가치와 품질을 인정 받은 제품이며, 이번에 출시를 발표한 아이클레보 리튬은 478,000원에 판매된다.

유진로봇 개요
1988년 설립된 유진로봇은 청소 로봇, 물류 로봇 및 ANS 솔루션, 스마트팩토리 분야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로봇 산업의 패러다임을 전환할 전문 로봇 솔루션 분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ujinrobot.com

연락처

인스피알 이주경 대리 02-2646-6401~2 010-9287-35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