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칼라 CMS인화서비스 오픈...인화기 프로파일(ICC Profile) 배포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원본 칼라 그대로 사진인화해 드립니다"

현대칼라 픽스온(http://www.pixon.co.kr 대표 장경운)은 모니터상의 사진과 실제 인화한 사진의 색상이 서로 다른점을 해결할 수 있는 'CMS인화' 서비스를 26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모니터, 프린터등 이미지를 처리하는 각각의 장치들은 고유한 칼라 특성 때문에 특정 이미지를 표현할때 몇 가지 처리 장치를 거치게 되면 원본 이미지와 최종 결과물의 색상이 서로 달라지게 된다.

'CMS인화' 서비스는 픽스온에서 제공하는 인화기 프로파일(ICC Profile)을 다운받아 설치한 후 포토샵등 편집프로그램에서 편집해 온라인으로 주문신청 하면 모니터상의 편집칼라와 동일한 사진을 받아 볼 수 있다.

현대칼라 관계자는 "디카 보급이 보편화 되어 직접 사진을 편집해서 인화하는 사용자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며 사진관련 종사자, 디자이너등 전문가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CMS인화 서비스가 보다 확대될 전망" 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pixon.co.kr

연락처

현대교역(주) 현대칼라 IT사업팀 박종일 팀장, 02-705-426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현대교역 현대칼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