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해외펀드 2종 판매

뉴스 제공
대신증권 코스피 003540
2006-04-27 11:20
서울--(뉴스와이어)--대신증권이 중국과 일본의 우량주식 및 대표지수에 투자하는 해외펀드를 판매한다.

대신증권은 27일, 중국의 우량주에 투자하는 ‘봉쥬르 차이나 주식투자신탁 제2호’와 일본의 대표지수인 니케이225지수 인덱스펀드인 ‘오퍼튜니티 재팬 인덱스 파생상품 1호’등 2종류의 해외펀드를 28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봉쥬르 차이나 주식투자신탁 제2호’는 연 9%이상의 GDP증가율, 외국인 직접투자 증가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중국의 우량주식에 투자하는 펀드이다. 운용은 BNP파리바 애셋매니지먼트에서 위탁을 받아 운용하고 있으며, 환 헷지를 통해 환율 변동위험을 최소화하는 상품이다.

‘오퍼튜니티 재팬 인덱스 파생상품 1호’는 장기침체에서 벗어나 안정적인 성장이 예상되는 일본에 투자하는 펀드로, 대표지수인 NIKKEI 225 지수 인덱스 펀드에 투자하는 파생상품이다. 이 상품은 일반 주식형 펀드에 비해 수수료와 거래비용이 저렴한 특징이 있다.

이번에 판매하는 해외펀드는 국내에서 설정되어 운용되는 해외펀드와는 달리 원화로 투자가 이루어져 보다 쉽게 투자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노승범 대신증권 자산영업부장은 “이번 해외펀드는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기 원하는 투자자들에게 좋은 투자대안이 될 것”이라면서 “향후에도 해외투자에 관심있는 투자자를 위해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할 수 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판매해 나갈 예정으로 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aishin.co.kr

연락처

대신증권 자산영업부 노승범 부장 02-769-2049
홍보실 김경환 769-228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