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웰빙후르츠’ 출시

뉴스 제공
롯데칠성음료 코스피 005300
2006-04-27 11:52
서울--(뉴스와이어)--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광훈)는 최근 사회적 현상인 웰빙트랜드에 부응하고자 지난4월 25일 상큼하고 신선한 맛의 웰빙주스 ‘웰빙후르츠 오렌지/포도/토마토(용량 및 소비자가격: 1.5L 페트, 2,300원/2,700원/ 2,700원)’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웰빙후르츠 3종은 ‘참살이 웰빙의 실천을 롯데 웰빙 후르츠로’라는 모토아래, 롯데칠성이 주스에 대한 오랜 경험과 제조 노하우 를 바탕으로 만든 신규 주스 브랜드로, 망고오렌지를 시작으로 새롭게 리뉴얼되어 출시되는 주스시리즈 제품 가운데 하나이다.

웰빙후르츠 오렌지와 포도는 오렌지·포도과즙 100%로 만들어 풍부한 과일 맛을, 웰빙후르츠 토마토는 토마토즙 70%로 만들어 잘 익은 토마토를 직접 갈아 마시는 듯한 신선함을 느낄 수 있으며, 어린아이부터 노인층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제품 용기 상단 부분을 과일껍질 모양으로 형상화하였고, 몸체부분은 해당 과일모양을 크게 부각시킨 전체 라벨로 감싸 식감을 크게 증가시켰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웰빙후르츠의 조기 시장 정착 및 판매활성화를 위해, 주 타깃 층인 주부들이 많이 이용하는 할인마트나 대형수퍼 같은 대형거래선 중심으로 집중 진열하고, ‘웰빙’을 활용한 새로운 주스 브랜드임을 소비자 들에게 인식시키기 위해 초기 판촉활동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그리고 추후 350ml 페트 용기도 출시해 소비자 소비자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힌다는 계획 이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hilsung.co.kr

연락처

고객홍보팀 3479-9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