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채널, 본격 심령수사시리즈 ‘고스트 앤 크라임(Medium)’ 방영
케이블 최신 외화시리즈 채널 FOX채널은 TV판 ‘식스센스’라고 할 수 있는 고품격 심령 수사 시리즈 ‘고스트 앤 크라임(원제: Medium)’을 5월 1일 (월)부터 매일 밤 9시 FOX ONE 시간에 방송한다.
FOX채널의 최신 외화시리즈 ‘고스트 앤 크라임’은 제 57회 에미상 여우 주연상에 빛나는 패트리샤 아퀘트의 심령 수사극으로 2005년 1월 미국 NBC에서 방송이 시작된 후 현재 시즌2를 방영하고 있다. 이 드라마는 꿈을 통해 이미 일어난 사건이나 앞으로 일어날 사건을 볼 수 있는 신비한 능력을 가진 주인공 알리슨 듀바가 지방검사의 보조로 비밀리에 사건해결을 돕게 되는 이야기이다. 세 아이의 엄마이자 아내로 등장하는 알리슨은 이야기가 전개되면서 사건 해결과 가정 사이에서 갈등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미국 방영 당시 주인공 알리슨 듀바가 실제로 존재하는 인물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욱 화제가 되었다. 원제 ‘Medium’은 ‘영매’라는 뜻이며 심령현상을 일으키는 능력을 가진 사람을 의미한다.
FOX채널의 편성을 맡고 있는 김태희 편성팀장은 “탄탄한 스토리 구조와 드라마 전개로 이미 많은 팬을 가지고 있는 ‘고스트 앤 크라임’을 이제 국내에서 볼 수 있게 되었다. ‘고스트 앤 크라임’을 기다려온 외화시리즈 팬들은 물론 일반 시청자들 역시 누구도 풀지 못한 어려운 사건을 그녀만의 특별한 능력으로 해결하는 알리슨 듀바의 매력에 흠뻑 빠질 것”이라고 말했다.
새 시리즈 ‘고스트 앤 크라임’이 방송되는 FOX ONE은 ‘이 달의 시리즈’를 골라 재방송 없이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일주일 내내 한 시리즈만을 매일 밤 9시에 볼 수 있는 FOX채널 만의 특별한 편성이다. 4월에는 대중성과 작품성을 인정받은 정통 서부극 ‘무법도시 데드우드’가 방송되었으며, 이어 ‘고스트 앤 크라임’이 5월의 FOX ONE으로 선정되어 5월 1일부터 전파를 탈 예정이다.
< 1회 줄거리 > - 5월 1일 월요일 밤 9시 방송
법학을 공부한 알리슨은 과학으로 증명할 수 없는 이상한 일들을 겪으면서 정체성의 혼란을 느끼지만, 검사 사무실에서 인턴으로 일하던 중 자신의 악몽이 실제 사건과 밀접한 관련이 있음을 알게 되어 사건의 미스터리를 풀어나가는데 합류한다. 그녀의 남편인 과학자 조는 그녀의 꿈과 능력을 불신하지만, 알리슨은 곧 신비한 능력으로 사건 해결에 실마리를 제공하여 거짓이 아님을 증명한다. 드발로스는 그녀에게 정식으로 함께 일할 것을 제안하고, 알리슨은 이것을 운명으로 받아들인다.
< 2회 줄거리 > - 5월 2일 화요일 밤 9시 방송
드발로스 형사는 사람을 죽인 후 성폭행을 일삼는 연쇄살인범을 체포하여 기소하지만 유죄 증명에 실패한다. 그는 재판에서 승소하기 위해 마지막 수단으로 알리슨을 찾아가 그녀의 능력으로 배심원 선택을 도와달라고 요청한다. 하지만 법정에서 그녀의 능력이 인정받지 하기 때문에 배심원들과의 직접 접촉은 불가능하므로 그들이 남긴 쪽지를 통해서만 과거 삶의 행적과 생각을 읽어내야 하는 상황. 한편, 남편의 동료들과 함께 저녁식사에 참석한 알리슨은 사람들의 과장된 성공담 뒤에 숨겨진 거짓과 진실을 읽어내어 오히려 남편과의 관계가 소원해지고 능력의 진위 여부를 의심받는다.
웹사이트: http://www.foxchannel.co.kr
연락처
FOX채널 PR팀 이현아, 02-2137-3255, 011-739-556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폭스채널네트워크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