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갱생보호공단 홍보대사 위촉패 수여 및 간담회

2006-04-27 16:35
서울--(뉴스와이어)--한국갱생보호공단(이사장 안용석)은 2006년 4월 27일 공단회의실에서 허태욱 법무부보호국 관찰과장, 연극인 손숙 등 인기연예인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갱생보호공단 홍보대사 위촉 및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안용석 이사장은 연극인 손숙, 탤런트 심양홍, 가수 배일호, 전인권씨에게 홍보대사 위촉패를 수여하고 허태욱 법무부 보호국 관찰과장이 2003년 1월 이후 공단의 홍보대사로 적극적인 활동을 해온 탤런트 정영숙씨에게 법무부장관 감사패를 전수하였으며, 가수 태진아씨에게는 공단 이사장이 이사장 감사패를 수여하였다.

감사패를 받은 정영숙씨와 태진아씨는 공단 홍보대사로서 청소년의집 정기위문과 갱생보호사업 홍보영상물 제작에 출연하는 등 갱생보호사업 발전을 위한 대국민 홍보에 열성적으로 활동하여 왔다.

한국갱생보호공단은 갱생보호사업의 중요성을 널리 알려 출소자의 사회복귀 지원 및 협력을 강화 할 수 있는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고자 대중적 인지도와 지명도가 높은 인기연예인들을 홍보대사로 위촉하여 홍보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홍보대사로 현재 활동 중인 인기 연예인들은 직접적인 출소자 지원활동은 물론 대담방송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갱생보호사업을 널리 알리고 있다.

한편 이날 간담회 에 참석한 인기연예인들은 2006년 한 해 동안 공단의 갱생보호사업 주요 홍보계획에 따라 음악회 개최, 범죄추방 캠페인 전개 참여 등 적극적인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것을 결의하였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개요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은 교정기관 출소자, 보호처분자를 대상으로 숙식 제공부터 직업훈련, 취업 지원, 주거 지원과 사회성 향상 교육은 물론 출소자 가정의 회복과 치유, 자녀들의 학습 멘토링, 서비스별 사후관리에 이르기까지 출소자들의 사회복귀와 관련된 법무보호복지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ha.or.kr

연락처

한국갱생보호공단 홍보담당자 02)6346-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