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CEO와 함께하는 호프데이 행사 실시
이날 행사는 이장호 은행장이 2006년도 신입행원‘입행 100일’을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하였다.
이장호 은행장은“기업은 곧 사람이다”라는 말이 있듯이 고객감동경영의 성패는 직원 만족경영에 달려 있다고 강조했다.
또 참석 직원들에게 “100일을 맞는 오늘은 이제 진정한 부산은행 식구가 되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며, “자유롭고 개방적인 분위기 속에 재미와 보람을 느끼면서 신바람 나고 활기찬 직장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근무환경을 적극 조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참석한 신입직원들은 은행장과 호프를 한잔 하면서 “입행식을 하고 발령받은 지점에 도착해서 들어가려는데 너무 긴장이 되어 몇분간 심호흡을 하고 들어갔던 기억이 난다”고 경험담을 털어놓기도 하고, “이러한 만남의 장과 새출발 산행 및 은행장실 개방과 같은 직원들과의 스킨십이 단지 일회성이 아닌 부산은행의 발전을 위한 만남의 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진행되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저희들이 사회에 첫발을 내딛은 신입 행원으로서 ‘HOF’가 아닌 ‘HOPE’를 가지고 활기찬 직장생활을 하는데 아낌없는 지원과 격려를 해 주셨으면 합니다”는 등 새내기다운 톡톡튀는 발언들이 이어졌다.
이장호 은행장은 “앞으로도 계속 호프데이와 은행장실 개방행사를 실시하여 임직원 누구라도 은행의 발전을 위한 아이디어와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경영에 반영하는 열린경영을 적극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busanbank.co.kr
연락처
부산은행 홍보팀 이계풍 과장 051-640-4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