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강남대로 전시장, 스와롭스키 콤포넌트 패션 포럼 개최

서울--(뉴스와이어)--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 대표이사 이보 마울)의 공식딜러인 더 클래스 효성은 강남구 도곡동에 위치한 강남대로 전시장의 오픈 2주년을 기념하여 4월 29일(토)까지 크리스털의 명사 스와롭스키의 콤포넌트 패션 포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메르세데스-벤츠 강남대로 전시장 오픈 2주년을 기념하여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행사 기간 동안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고급 갤러리에서 볼 수 있을만한 아름다운 스와롭스키 콤포넌트 패션 포럼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29일(토)에는 메르세데스-벤츠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스와롭스키 크리스털 DIY 클래스도 실시한다.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 더 클래스 효성과 스와롭스키가 특별히 준비한 DIY 클래스에 참가하면 고객들이 직접 스와롭스키의 크리스털을 이용하여 액세서리를 만들어 볼 수 있다. DIY 클래스는 더클래스 효성 강남대로 전시장 (02-5757-500)으로 사전 예약한 고객에 한해 참가가 가능하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더 클래스 효성의 강남대로 전시장은 지난 2004년 4월 오픈 이후 눈에 띄는 세련된 외관과 서울 강남권 중심의 유리한 입지 조건으로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았다. 이러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메르세데스-벤츠 강남대로 전시장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 패션, 스포츠 행사 등을 정성껏 준비해 진행 해 왔다.

메르세데스-벤츠 강남대로 전시장은 지난 4월 초 국내 유명 작가인 박재호 화백의 미술 작품 전시회를 열어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기도 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이보 마울 대표이사는 “메르세데스-벤츠 강남대로 전시장이 오픈 2주년을 기념하여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의 기호와 DIY 문화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하여 크리스털의 명사 스와롭스키 패션 포럼 및 DIY 클래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차별화된 다양한 서비스로 고객과 함께 호흡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mercedes-benz.co.kr

연락처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홍기옥 과장 02-2112-2524
홍보대행 PR인사이트 조인욱 / 한화주 / 기수현 02-734-2900, 018-361-1055, 한화주 011-695-9023, 기수현 016-306-685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