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e-스포츠 마케팅으로 신세대 젊은 고객층 공략
야외 이벤트행사로 진행되는 최종 결승전에서는 관전 고객들에게 응원T셔츠를 제공하고 한국축구 승리를 기원하는 응원전 및 경품추첨행사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이외에도 행사기간 중 “KB직장인우대종합통장”을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신형 DMB폰 및 카트라이더 캐쉬쿠폰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번 대회는 5월25일부터 온게임넷을 통해 매주 목요일 저녁과 일요일 낮에 방송되게 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 미래고객인 젊은층에서 주목성이 높은 온라인게임을 활용한 이벤트 행사를 통해 젊은층과 하나되어 호흡하는 KB국민은행 이미지를 구축하고 게임시장을 타겟으로 새로운 상품시장 개발 및 신규고객 발굴을 위해 e-스포츠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KB국민은행 개요
정부가 1963년 설립해 1995년에 민영화했다. 1995년 장기신용은행과 합병, 2001년 주택은행과 합병을 통해 국내에서 가장 큰 은행으로 성장했다. 2005년 무디스에 의해 아시아 10대 은행으로 선정됐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연락처
마케팅부 김효동 과장 02-2073-7951 010-4572-5694
국민은행 홍보부 유기영 과장/유정윤 과장 02)2073-7167 ,7166 019-284-9171 , 016-712-72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