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란다 유기농텃밭 가꾸기’
우리집 베란다를 텃밭으로 가꾸어 볼까?
60여년 전통의 비료상장회사 KG케미칼(주)[구. 경기화학]의 고형비료 전문 태흥산업(www.treefertilizer.com, 한글주소 나무비료)에서 국내 최초로 우리나라 모든 아파트의 베란다 텃밭에 진짜 유기농 농장을 가꾸실 수 있도록 다양한 품목의 『웰빙팜 홈셋트』를 선보인다.
집안에서 손쉽게 채소를 가꿀 수 있도록 씨앗, 유기농비료, 천연식물추출물 생물농약(유기농 인증)이 세트화 되어 있을 뿐 아니라 시중의 고가의 유기농 채소를 저렴하게 가꿀수 있다.
텃밭을 가꿀 때 가장 골칫거리가 바로 벌레
텃밭을 가꾸다보면 진딧물, 응애 등 벌레들이 생겨 농약의 필요성이 필수불가결한 상황이 발생한다. 농약을 사용하면 먹거리의 안전이 걱정되고, 사용하지 않으면 온갖 병충해가 점점 기승을 부려 애써 가꾼 텃밭자체가 위협을 받게 된다. 이렇게 텃밭에 생긴 벌레에 고민이 될 때에는 『웰빙팜홈세트』의 식물추출 “천연생물농약”을 뿌리면 손쉽게 해결된다.
또한 기존의 씨앗은 크기가 깨알처럼 작아 하나씩 일정한 간격으로 심기 불편한 문제점이 있었다. 그러나 『웰빙팜홈세트』의 씨앗은 일본 스미토모의 기술합작으로 일반 우량씨앗을 특수 코팅처리 하여 작은 구슬모양으로 한알씩 심기가 매우 용이하다. 또한 폭넓은 환경 조건에서도 높은 발아율과 발아세를 보여, 일반 상추씨앗은 고온기에는 발아가 되지 않는데 반해 『웰빙팜홈세트』의 “코팅상추씨앗”은 38℃에서도 무난하게 발아가 된다.
품목은 상추, 방울토마토, 브로컬리, 노랑 파프리카, 빨강 파프리카, 항암쌈배추 총 6가지이다.
씨를 뿌린후 겉흙이 마르지 않도록 물을 스프레이 해주고, 모종이 10cm이상 자라면 『웰빙팜홈세트』의 “유기농텃밭비료”를 모종주위로 조금씩 뿌려준다. 자라는 도중 비료가 부족할 경우 비료 별도 구매가 가능하다.(텃밭골드유기질 2Kg)
『웰빙팜홈세트』는 수확의 목적 뿐 아니라 아이들의 교육용으로도 인기가 매우 좋다. 코팅씨앗을 파종하여 싹을 틔우는 과정(발아)과 어린 싹을 가꾸고 예쁜 열매를 수확하는 모성과도 같은 즐거움으로 아이들과 함께 아름다운 생명의 고귀함을 느낄수 있다.
『웰빙팜홈세트』는 롯데마트 구로점 지하1층 B&Q매장에서 기획상품으로 판매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treefertilizer.com
연락처
태흥 마케팅 박정미 대리, 02-2611-1165, 016-298-00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