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신규 TV-CM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세상은 당신이 사는 곳을 동경합니다.”

블랙과 와인빛이 어우러진 드레스 차림의 장진영. 고즈넉한 시선으로 통유리 너머 펼쳐지는 풍경을 바라보는 모습이 비친다. 곧이어, 그녀의 뒷편으로 비행기 한대가 보이는데… 이내 지나가는가 싶더니 다시 그녀쪽으로 선회한다. 왜일까? 그녀가 살고있는 롯데캐슬을 훔쳐보기라도 하는 걸까?

영화에 나오는 스토리가 아니다. 롯데건설이 영화배우 장진영을 모델로 새로 촬영해 5월부터 방영할 TV-CM의 메인 스토리다. 최첨단 시설, 고급스런 거실과 조경, 웃는 가족모습 등을 기본으로 보여주는 기존 아파트 광고와 차별화를 시도했다.

그냥 지나쳐야할 점보 비행기가 근사해 보이는 집, 세련돼 보이는 집주인 주변을 맴도는 행위를 통해, 특별한 것에 대한 동경을 직접적으로 드러내고있다. 배경음악(BGM)은 벨기에 가수 ‘다나 위너’가 부른 ‘Ich liebe dich’ (I love you)를 사용해 다소 경쾌한 분위기에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롯데건설은 이번 광고 촬영을 위해 일산에 롯데캐슬을 쏙 빼닮은 세트장을 설치하는 등 상당한 공을 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벽지, 바닥은 물론 눈에 잘 띄지않는 소품들까지 롯데캐슬의 고급스러움을 나타내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밝혔다.

이번 TV-CM을 제작한 롯데건설 홍보팀 관계자는 “장진영씨의 고급스럽고 신비한 이미지가 롯데캐슬 광고에 잘 반영되도록 기획했다”고 밝히고 향후 TV, 지면 등 각 각종 매체를 통해 적극 홍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롯데건설 개요
롯데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2018년까지 핵심 사업 강화 및 해외 사업 비중 확대를 통해 아시아를 선도하는 ‘아시아 TOP 10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VISION 2018’을 선포하고 수행해 나가고 있다. 비전 추진을 위해 경영 방침과 핵심 가치를 설정했으며, 비전 달성을 위해 유통·금융, 식품·건설·관광, 화학·제조, 지원 등 각 부문과 지역에서 수행해야 할 성장과제를 선정, 시행하고 있다. 아울러 비전 추진을 지원하기 위해 ‘비전 2018 추진 체계’, ‘임직원 자긍심 강화 프로그램’, ’미래 인재 양성’, ’브랜드 경영’, ’고객 심층 이해’를 5대 핵심 실행기반으로 설정, 이를 성공적으로 실현함으로써 글로벌 기업의 위상에 걸맞는 경영 인프라를 확보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n.co.kr

연락처

롯데건설 홍보팀 02-3480-9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