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시티코리아, 두산베어스와 백혈병 소아암어린이를 위한 ‘MakeLifeBetter Day’개최
이는 한국백혈병 소아암 협회 후원기금 마련을 위해 행사로 유니시티 코리아㈜의 비영리재단 “Make Life Better Foundation”가 주최하고, 두산베어스가 후원하며, 소아암 환우 어린이와 가족 200여명이 초청됩니다.
이 날 행사에는 ‘두산베어스’와 ‘기아타이거즈’의 본 경기에 앞서 오후 5시 30분부터 소아암 어린이 완치기원 ‘희망의 풍선 날리기’ 행사와 소아암을 극복한 청소년의 희망”시구” 행사, 두산베어스 선수들의 사인회 등이 열릴 예정입니다. 또한 두산과 기아의 경기에서 두산베어스 선수들이 안타를 칠 때마다 10만원씩, 홈런을 치면 100만원씩을 그리고 경기 승리 시에는 추가로 100만원을 유니시티 코리아㈜가 두산베어스 선수단의 이름으로 한국백혈병 소아암 협회에 기부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유니시티 코리아㈜의 소아암협회 후원 활동은 2005년 7월부터 회사임직원과 많은 회원들이 참여하고 있는 “사랑의 자투리”운동과 소아암협회 주최 “천사의 날” 행사 후원 등으로 이어져오고 있습니다. 특히 광주에 사는 소아암 환우, 이건창어린이 가족을 후원하는 등 유니시티 코리아㈜는 인류의 삶을 더욱 아름답게(Make Life Better)라는 이념에 바탕을 두고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공익활동에 꾸준히 힘쓰고 있습니다.
두산베어스 선수단에 건강기능식품을 공식 후원하는 인연으로 유니시티 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두산베어스와 공동 개최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이런 뜻 깊은 행사 개최에 적극 협력하기로 하였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akelifebetter.co.kr
연락처
유니시티코리아(주) 홍보담당 정수연 02-3450-18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