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스마트파크-카드일체형 모델 Spark/스파크 한국시장 출시

과천--(뉴스와이어)--주차관제분야에서 Telematics 기반의 지능형결제시스템 기술로서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는 이스라엘 가니스시스템즈社가 신모델 Spark/스파크를 출시한다.

가니스시스템즈(www.ganis-systems.com)의 한국총판권자인 카이트무역&대주코포레이션(대표이사 구자윤.www.smartpark.co.kr)은 한국주차 시장에 보다 편리하고 저렴한 Spark/스파크를 출시함으로써 IT강국인 한국에서 상대적으로 뒤쳐져 있는 주차관제시장의 기술적 위상을 일거에 세계 일류수준으로 끌어 올려 타산업분야와 동반 발전하고 나아가서는 유비쿼터스 시대에 균형적으로 참여 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한다는 당당하고 야심찬 포부를 밝혔다.

Spark/스파크는 스마트카드의 기능이 내장된 일체형 단말기로서 기존의 스마트카드를 삽입하는 ICPM 모델에 비해 경박단소하며 카드를 삽입하고 탈착하는 단계가 생략되므로 사용자의 입장에서 보다 편리하고 사용이 간편하다. 각 기기에는 고유번호가 있어 분실 시 습득자가 돌려주지 않고 사용할 경우 즉각 파악된다.

멕시코에 이어 역동적인 한국시장에 두 번째로 선보이며 기존 스마트파크는 백미러 뒤에 걸어 두는데 비해 스파크는 운전석 유리창에 거치 할 수 있으며 거치대에 각종 로고를 인쇄할 수 있어 자동차관련업체나 기업의 판촉물이나 홍보용 사은품으로도 적합하다.

모든 기능은 기존 모델과 동일하나 가격이 저렴하여 보급의 저변확대에 크게 기여 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러한 배경에는 주차관제시스템 전문기업의 노하우와 끊임없이 연구하는 기업마인드에 있다고 한다.

가니스시스템즈는 스마트파크라는 브랜드의 지능형주차요금정산시스템을 카이트무역&대주코포레이션과 손잡고 올 초에 한국시장에 본격적으로 상륙하여 해당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카이트무역&대주코포레이션 구자윤 대표는 “스마트파크와 스파크는 주차관제분야의 기술적 위상을 높이는 확고한 계기를 부여하고 있다”고 하며 “교통분야는 도로와 주차인 바, 고속도로의 하이패스와 더불어 명실상부한 동반 축으로서 주차문화를 개선시켜 교통문제 해결에 시너지효과를 가져오며 교통소통상의 사회적 손실을 줄이는데 기여 할 것이다”고 밝혔다. 문의: 카이트무역&대주코포레이션 02-504-2819

카이트무역&대주코포레이션 개요
일선산업현장에서 십여년간의 실무경력과 미국, 캐나다, 독일, 프랑스, 이태리, 일본 등 세계유수의 기계제조업체의 한국Agent로서 십오년간의 실무경력을 바탕으로하여 국내기업과 해외업체의 무역실무지원 및 마케팅 등 무역업무를 지원하며 산업기계류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카이트무역상사] Inbound 사업부 : 해외기업의 한국지사(한국대리인)업무 Outsourcing
Outbound 사업부 : 국내기업의 무역부 또는 해외사업부 업무 Outsourcing
[대주코포레이션] 살균기, 충전기, 펌프, 부대설비 등 오파 및 공급
[스마트파크] 이스라엘 가니스-시스템즈사의 주차요금정산시스템 한국총판

웹사이트: http://www.smartpark.co.kr

연락처

카이트무역&대주코포레이션 구본민 02-504-281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