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원, ‘티스타일(T-STYLE) 영등포점’ 오픈

뉴스 제공
녹차원
2006-04-30 07:57
서울--(뉴스와이어)--다류를 통해 생활의 즐거움을 전달하는 녹차원(대표:김재삼, www.nokchawon.co.kr)은 4월 29일 서울 영등포에 차전문점 티스타일(T-STYLE) 3호점인 '티스타일 영등포점'을 오픈했다.

'티스타일 영등포점'은 개점 행사로 유기농 가루녹차 구입고객에게 추가로 한 개의 제품을 증정하는 1+1 행사, 4,400원의 펄쟈스민차를 4,000원에 판매하는 가격할인행사, 잎차나 허브차나 꽃차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전용다기가 없이도 티백처럼 사용할 수 있는 차전용 여과지를 증정행사를 실시한다.

'티스타일 영등포점'은 백차, 녹차, 홍차, 허브차, 꽃차 등 다양한 차들을 근래 높아진 소비자의 관심에 따라 유기농 인증 여부, 가공방법, 차원료의 산지와 채취시기, 블렌딩 여부에 따라 구분하여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한다.

티스타일의 브랜드 매니저 김학문 과장은 "티스타일은 차를 의미하는 Tea와 동음어인 알파벳 T와, 다양한 기호를 가진 소비자를 상징하는 스타일이라는 단어를 결합시켜 소비자 누구에게도 개개인에게 적합한 스타일의 다류(茶類) 제품을 제공하는 차전문점"을 의미하며 "다양한 차의 즐거움을 소비자에게 전달하는데 적극적으로 앞장설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차전문점 티스타일 1, 2호점은 현재 롯데마트 구로점, CJ 올리브영 강남화인점 내에 샵인샵(Shop in shop : 매장 안에 전문 매장이 위치한 형태) 형태로 운영되고 있으며 롯데마트 영등포점내에 3호점이 오픈함에 따라 SIS 형태의 매장 3개점으로 확대되었다.

녹차원 개요
녹차원은 ‘세계인과 함께 즐기는 건강한 한국의 차와 식음료’를 모토로 1992년 설립된 식품기업이다. ‘1095일의 기다림’, ‘티올레’, ‘아임생생’, ‘허니스토리’ 등의 브랜드를 통해 유기농 녹차, 허브차, 유자차 등의 과실차, 율무차 등의 건강차와 식음료를 42개국에 공급하고 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동브랜드 ‘BRAND K’ 선정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nokchawon.co.kr

연락처

녹차원 마케팅팀 김영민 계장, 02-586-39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