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MBC드라마 ‘넌 어느 별에서 왔니'의 깜짝 한강 프로포즈에 반지 제공

뉴스 제공
2006-05-01 09:59
서울--(뉴스와이어)--- 사랑스러운 여자 정려원, 따뜻한 남자 김래원의 사랑의 확인 심플리스
- 16부의 깜찍한 엔딩에 걸맞는 깜찍한 한강 프로포즈

절제된 디자인 기품있는 프린세스 주얼리(대표 오분희)는 오는 5월 2일 종방을 앞두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넌 어느 별에서 왔니’의 주인공들을 위해 심플리스 프로포즈 링을 제공한다.

프린세스가 선보이게 될 심플리스 링은 극중 프로포즈 장면에서 남자주인공 김래원(최승희 역)이 정려원(김혜림, 김복실)에게 한강에서 깜짝 프로포즈를 하는 장면에서 보여 줄 예정.

프린세스 주얼리는 이번 드라마를 위하여 정려원의 명랑하고 생동감 넘치는 극중 이미지와 무뚝뚝한 듯 하지만 애정이 넘치는 김래원의 극중 캐릭터를 염두해 두고 ‘심플리스’ 프로포즈 링을 제공하게 되었다.

‘심플리스’ 프로포즈 링은 2006년 프린세스 주얼리의 대표 컨셉인 내츄럴리즘을 바탕으로 한 디자인으로 꽃에서 느껴지는 순수한 느낌을 담아 순수한 사랑을 표현한 제품이다.

‘심플리스’ 프로포즈 링은 한강에서 폭죽과 함께하는 정려원과 김래원의 귀여운 프로포즈를 표현하는 좋은 매개체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넌 어느 별에서 왔니’는 ‘풀하우스(비, 송혜교 주연)’를 연출한 표민수 감독의 2006년 야심작으로, 남녀 주인공의 귀여운 캐릭터와, 순수한 애정표현으로 20%에 육박하는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연락처

문 의 : 김영란 실장(프린세스 주얼리, 535-9512)
홍보문의 : 시소컴 양승덕(556-3151, 010-9566-8183)

이 보도자료는 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관련 보도자료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