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승리기원 국민형 타임머신TV 대축제’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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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05-01 11:05
서울--(뉴스와이어)--LG전자(대표 金雙秀 / www.lge.co.kr)가 5월 1일부터 두 달간 「승리기원 국민형 타임머신TV 대축제」를 실시하며 6월 세계인의 축구 축제를 타임머신TV 대축제로 승화시킬 계획이다.

LG전자는 태극전사들의 필승을 기원하기 위해 국민형 타임머신TV 한정 판매, 1,000여 개 매장에 승리기원을 위한 빅토리 존(Victory Zone) 설치, 온라인 응원 이벤트, 홍명보 코치 팬 사인회, 사은품 증정 행사 등을 진행한다.

LG전자는 5월 1일부터 6월 末까지 42인치·50인치 타임머신 PDP TV, 42인치 타임머신 LCD TV 등 160GB 하드디스크를 탑재한 3종의 국민형 타임머신TV를 한정 판매한다.

국민형 타임머신TV는 42인치(42PC1DRW)·50인치 PDP TV(50PC1DRW)가 각각 310만 원, 440만 원, 42인치 LCD TV(42LC2DRW)는 330만 원으로써 기존 제품들과 비교시 약 30~50만 원가량 저렴하다.

3종의 국민형 타임머신TV는 생방송 멈춤 기능을 통해 TV를 켜는 순간부터 2시간 분량의 영상이 자동으로 녹화되며, 최대 60시간 분량의 영상을 하드디스크에 녹화할 수 있다.

타임머신TV는 축구 생중계를 시청하면서 자동으로 녹화할 수 있고, 놓치거나 다시 보고 싶은 장면으로 되돌아가 시간을 늦추면서 생방송을 되돌려 볼 수 있다.

또 축구 경기가 열리는 새벽 시간을 기다리지 않고도 타임머신TV에 녹화된 축구 경기를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LG전자는 오는 6월을 기점으로 타임머신TV가 새로운 문화코드로 자리잡으며 폭발적인 수요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전자 한국마케팅부문장 강신익 부사장은 “오늘 6월은 타임머신TV의 진가가 명백히 입증되고, 타임머신 기능이 디지털TV의 필수기능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LG전자는 하이프라자(직영점)과 전문점 등 1,000여 개의 대리점에 5월부터 빅토리 존(Zone)을 별도로 설치해 국민형 타임머신TV 판촉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5월 8일부터는 인터넷 포털 사이트와 손잡고 온라인 응원 이벤트를 진행해 총 33대의 PDP TV를 경품으로 제공하고, 5월 중순부터는 XCANVAS 홈페이지(www.xcanvas.co.kr)를 통해 XCANVAS 릴레이 퀴즈 정답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을 마련한다.

또 LG전자는 5월 6일 국가대표 홍명보 코치의 팬 사인회를 청계광장에서 진행한다.

특히 5월부터 홍명보 코치와 박지성 선수가 동시에 출연하는 TV CF를 선보여 세계인의 축구 축제를 타임머신TV 축제로 활용할 계획이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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