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미래의 소비자’ 이미지 공모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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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
2006-05-01 09:27
서울--(뉴스와이어)--한국소비자교육지원센터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미래의 소비자'이미지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공정거래위원회와 G마켓이 후원하는 이번 공모전은 미래 사회의 주역인 대학생들이 소비문화 및 소비생활에 관심을 갖는 계기를 마련하고 바람직한 미래의 소비자상을 모색하고 하는 취지다.

주제는 현재의 소비자 현실에 대한 풍자 및 미래의 소비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여러 가지 상황에 대한 것이다.

수상자는 대상 1명(300만원), 최우수상 3명(각 100만원), 우수상 6명(각 50만원), 장려상 20명(각 10만원) 등 모두 30여명을 선정한다.

수상자에게는 해당 장학금과 상장을 수여하며 지원자 중 50명(심사대상 작품 한함)에 대해 G마켓에서 G스탬프(개인당 100장)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심사대상 작품 중 G마켓 홈페이지(www.gmarket.co.kr)를 통한 네티즌들의 직접 참여를 통해 G마켓 인기상을 선정하며 설문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G마켓 할인쿠폰(1,000원)을 지급한다.

접수는 31일까지 한국소비자교육지원센터로 우편 및 직접방문을 통해 가능하며 수상자는 오는 6월 23일 시상식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소비자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www.koince.org)와 G마켓 홈페이지(www.gmarket.co.kr)의 설문조사 참여하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개요
G마켓은 2000년 설립 이래 줄곧 가파른 성장을 유지해 왔으며, 여러 대기업들을 제치고 국내 인터넷쇼핑 분야를 선도하는 위치에 섰다. 2005년 상반기 거래총액 성장률은 전년 대비 500%로 인터넷 업계 최고를 기록하였으며, 또한 2004년 11월에는 미국 유수의 벤처캐피탈인 Oak Investment Partners로부터 투자유치에 성공하였다. 2005년 4분기부터는 인터넷쇼핑업계 1위에 올랐다. 이는 어느 업종과 비교해도 최단기간에 이루어낸 성과이며 현재까지 리더로서의 위치를 굳건히 하고 있다. G마켓은 쇼핑과 판매의 즐거움을 기본 모토로 ‘후원쇼핑’, ‘100원의 기적’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투명·윤리경영을 통해 G마켓과 관계된 모든 이해관계자들의 만족에 매진하고 있다. G마켓의 이념인 ‘4G(Goods, Good, Green, Global)’을 실현하여 Global 전자상거래 네트워크의 중심에 서고자 한다. 전 세계 모든 상품이 낭비 없이 편리하게 유통되는, 모두를 위한 행복한 시장, ‘좋은 시장 G마켓’을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marke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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