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뮤직폰, 美 포춘誌서 강력추천

뉴스 제공
LG전자 코스피 066570
2006-05-01 11:10
서울--(뉴스와이어)--LG전자(대표 金雙秀 / www.lge.com)의 뮤직폰이 최첨단 기능을 자랑하는 휴대폰의 경연장이자 최대 휴대폰시장인 북미지역에서 호평 을 받았다.

미국의 경제 전문지인 「포춘(Fortune)」5월호는 ‘향후 기대되는 휴대폰 (The Shape of Rings to Come)’이라는 제목의 특집기 사를 게재하면서, 세계 휴대폰 업체들이 선보인 신제품 가운데 LG전자의 ‘LG550’ 모델을 음악애호가(For Music Lovers)들에게는 최고의 휴대폰이라고 소개했다.

「포춘(Fortune)」은 2006년에 ‘꼭 가져야 할 휴대폰(Must-Have Cell Phone)’을 전망하는 이번 기사를 통해 “음악을 사랑하 면 LG전자의 뮤직폰 ‘LG550’을, 카메라광이라면 소니에릭슨의 ‘K790’을, 모토로라 숭배자라면 ‘뉴레이저’”를 선택하라고 추천 했다.

이 잡지는 LG전자 ‘LG550’에 대해 “초히트 뮤직폰” 이라고 칭하며 “제품 전면에 세련되고 깔끔한 흰 색의 음악 재생용 휠키를 적 용한 휴대용 뮤직폰”이라고 소개하고 있다.

EV-DO 서비스를 지원하는 ‘LG550’은 세련된 사각 형태의 슬림형 뮤직폰으로 파란색, 핑크색, 연두색, 검정색 등 다양한 컬러의 앞 면 케이스를 제공, 기분에 따라 색깔을 바꿔 적용할 수 있어 패션 아이템으로서의 활용도 가능하다.

또한, 이 제품은 MP3파일을 저장할 수 있는 외장 메모리 슬롯(Micro-SD Slot)을 장착했으며, 블루투스 스테레오 기능을 지원, 무 선 헤드셋이나 자동차 오디오로도 음악을 즐길 수 있다.

특히, LG550은 사용자가 직접 벨소리(Ringtone)를 만들 수 있는 ‘벨소리 작곡’ 기능을 제공해 사용자가 단순히 음악을 즐기는 데 서 그치지 않고 제작도 할 수 있는 재미를 제공한다.

한편, LG전자 ‘LG550’은 미국의 IT 전문잡지인 「PC매거진」 4월호에서도 매끄러운 곡면의 몸체와 외부뮤직 버튼, 귀여운 스크린 인터페이스를 채택, 가장 매력적인 제품(the sexiest of LG's new phones)이 될 것이라고 소개된 바 있다.

LG전자 MC사업본부 북미사업부 조준호(趙俊鎬) 부사장은 “북미지역은 전통적으로 MP3를 비롯 멀티미디어 기능이 강화된 휴대폰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시장”이라고 말하고, “LG전자는 이러한 고객의 요구를 경쟁사보다 한발 앞서 인지하고 제품에 반영, 북미 휴대폰 시장에서의 선두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유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조중권 부장 3777-3922 019-231-1612
손창호 대리 3777-3915 019-434-469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