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에서 만든 플래시게임‘고양이와 쥐’ 등 2종 선봬

서울--(뉴스와이어)--플래시게임(www.flashgame.co.kr)은 북한에서 만든 플래시게임 2종을 선보인다.

북한과의 독점계약으로 웹전용 플래시게임을 제작하고 있는 플래시게임은 이미 20여종을 넘어선 상태이고 앞으로도 10여종의 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다.

처음 제작할 당시에는 다소 어설픈 경향이 있었으나 지난주에 선보인 자동차경주 “ 질주” 게임은 난이도 높고 속도감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재미있게 만들어졌다.

이번에 만든 북한게임 2종은 고양이가 쥐들로부터 공격을 방어하며 식량을 지키는 게임과 사냥꾼과 대결하는 용감한 멍멍이게임이다. 플래시게임은 5월3일부터 대한민국 만화제 참여 기간에 15종이상의 PMP 와 MP3P 다운로드 전용게임을 선보인다.

국민게임이라 할 수 있는 고스톱게임과 월드컵 승리를 기원하는 축구게임 등을 선보일 예정이고 자사의 플래시통 메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플래시게임 개요
웹게임포탈 - 플래시게임 1위의 업체이며 현재www.flashgame.co.kr 로 게임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모바일 플래시게임을 핸드폰, mp3p, pmp를 비롯한 각종 모바일 단말기에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lashgame.co.kr

연락처

(주)플래시게임 인터넷사업팀 이재철 팀장, 02-3443-744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