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 업계 최초의 QDR-II 듀얼 포트 디바이스 발표
IDT, 새로운 QDR-II 듀얼 포트 디바이스로 업계 선도
IDT QDR-II 듀얼 포트 디바이스는 9Mbit 및 18Mbit 집적도로 제공되며, 250MHz의 클럭 속도와 36Gbps의 총 처리율을 갖추었다. 이 제품은 이와 같은 특성을 통해 여러 프로세서 간의 통신을 가속화시키는 방법을 찾고 있는 네트위킹 장비 및 모듈 디자이너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면서 10Gbps 애플리케이션에서 일반적으로 필요한 집계 대역폭을 달성한다. 이 제품은 또한 별도의 두 도메인 간 전압 일치를 위해 선택 가능한 1.4V 및 1.9V I/O 옵션과 1.8V 코어를 제공한다. 클럭 주파수 변경을 지원하기 위한 HSTL I/O 옵션도 적용할 수 있다. JTAG(Joint Test Action Group) 인터페이스를 통해 디자이너는 향상된 보드 디버그(debug) 및 생산 진단 기능으로 제조 과정을 개선시킬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2-버스트(burst-of-2)" 기능을 통해 모든 액세스에서 2-워드 버스트를 버퍼링할 수 있다. 2-버스트 데이터 전송 기능은 버스 지연이 낮아지므로 보다 긴 버스트 길이를 사용하는 데이터 전송에 비해 더 높은 유연성을 호스트 컨트롤러에 제공한다.
QDR-II 인터페이스는 각 포트에서 읽기와 쓰기에 대해 독립적인 버스를 제공하므로 데이터 경로 가속화에 적합하다. 이는 버스를 읽기에서 쓰기로 또는 쓰기에서 읽기로 전환하기 위한 약간의 "비활동(dead)" 시간이 필요한 단일 이중(duplex) 버스에서는 불가능한 작업이다. 이와 같이 IDT의 새로운 QDR-II 듀얼 포트는 ASIC 간의 저지연 및 고속 인터커넥트에 최적화되었다.
IDT 코리아의 이정환 지사장은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디바이스 포트폴리오를 갖춘 IDT는 멀티 포트 기술 분야에서 이론의 여지가 없는 선두 기업이며, QDR-II 듀얼 포트 제품의 출시는 자사의 기존 제품군을 자연스럽게 확장한 결과"라며, "IDT의 새로운 디바이스는 고객이 공격적인 설계 목표를 손쉽게 달성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표준 호환 제품을 지원하기 위한 IDT의 의지를 보여 주는 예이다. 이를 통해 고객은 프로세서 간의 뛰어난 통신 링크를 활용하는 동시에 향상된 대역폭 및 높은 성능을 비롯한 QDR-II 표준의 장점을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IDT, 완전 동기식 x72 듀얼 포트 디바이스로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
166MHz 성능을 제공하는 IDT x72 18Mbit(256Kx72) 및 9Mbit(128Kx72) 듀얼 포트 디바이스는 단일 칩 솔루션의 차세대 디지털 신호 프로세서(DSP: Digital Signal Processor)에서 사용되는 64bit 메모리 인터페이스를 지원하기 때문에 설계비용, 부품 수와 복잡함을 최소화할 수 있다. 이 디바이스는 전체 경계(full-boundary) 카운터, 복수의 독립 칩 및 바이트 동작, 충돌 탐지 신호 및 동기 인터럽트와 같은 다양한 동기식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옵션 기능으로 두 포트에서 대기 모드를 갖추고 있어, 입력 레벨에 어떠한 제한도 없이 포트를 완전 대기 모드로 설정하여 전력 소모를 최소화할 수 있다. 디자이너는 하나의 핀을 프로그래밍하여 이 제품의 대기 모드 기능을 다시 활성화시킬 수 있다.
모든 제품은 현재 샘플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idt.com
-
2014년 7월 14일 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