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 공조 시스템 사업 활발히 전개

서울--(뉴스와이어)--가스기구의 명가에서 토털 리빙 시스템 제공업체로 거듭나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대표 姜源奭, www.rinnai.co.kr)는 제8회 한국냉동·공조·설비기자재전(HARFKO 2006, 이하 2006 공조전)에 GA(공냉식 소형 가스 흡수식)과 EHP 등 신제품을 비롯한 자사의 공조 시스템 전 제품을 선보이며 공조사업에 강화에 박차를 가해나간다고 밝혔다.

GHP와 소형 냉난방기 등 최신 공조 시스템과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는 고객의 사용 용도에 맞게 아파트, 병원, 학교 등 각 산업 별로 최적화된 시스템을 통한 맞춤 냉난방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3월 전기로 구동하는 EHP와 GA(공냉식 소형 가스 흡수식), 환기유니트를 새롭게 출시한 린나이코리아는 공조시스템을 더욱 다양하게 제공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2006 공조전은 한국냉동공조공업협회 주관으로 코엑스 인도양홀에서 5월 2일부터 4일간 진행된다. 린나이코리아는 총 30개에 달하는 대규모의 부스에 공조 시스템 전 제품을 설치하고 업계 종사자 및 고객사 관계자에게 자사의 공조시스템 소개와 기술력에 대한 인식을 높일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서 직접 제품을 실연해 방문객에게 린나이 공조제품의 우수성을 알린다는 전략이다.

린나이코리아 시스템 공조사업부 관계자는 “린나이코리아는 우수한 제품과 기술력뿐 아니라, 고객의 만족을 위해 업계에서 유일하게 자체 A/S 조직을 운영하고 있다”며 “고객에게 가장 만족스러운 토털 공조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해 냉난방 시스템의 선두주자로서 입지를 강화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rinnai.co.kr

연락처

홍보대행 :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