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A, 제2회 itSMF 코리아 컨퍼런스 2006 참가

2006-05-02 09:30
서울--(뉴스와이어)--한국CA(김용대 사장 www.ca.com/kr)는 오는 11일에 진행되는 제2회 itSMF 코리아 컨퍼런스 2006에 참가한다고 오늘 밝혔다.

itSMF코리아의 회원사로 그 동안 IT 서비스 관리 및 베스트 프랙티스의 국내 전파에 힘써 온 한국CA는 이번 컨퍼런스에서 세션 참여 및 전시부스 운영을 통해 적극 참여할 계획이다.

특히, 본사의 ITIL 프랙티스 매니저로서 ITIL 및 ITSM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전문가로 알려진 브라이언 존슨(Brian Johnson)을 초빙한 세션도 준비하고 있다. 이날 브라이언 존슨은 "IT인프라와 IT 변화에 대처하는 법(Surviving IT Infrastructure and Change"이라는 제목으로 비즈니스에 부합되는 IT 비용 정당화 및 효율적인 배치 방법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세계 최초의 ITIL 사용자 그룹을 시작한 장본인이기도 한 브라이언 존슨은 이론뿐만 아니라 영국국민저축연합회(National Savings)의 ITIL 베스트 프랙티스 구축 프로젝트를 이끄는 등 실질적인 구현 경험도 다수 보유하고 있다. 또한 영국의 중앙조달기관인 OGC(Office of Government Commerce) 소속으로, 영국 정부의 ITIL 개념 정립 및 접근 방법론 구축 사업에 주도적으로 참여한 경험을 지녔다. 또한 존슨은 ITIL 비즈니스 퍼스펙티브(ITIL Business Perspective) 시리즈도 기획하였다.

이에 덧붙여, 이날 CA 솔루션을 기반으로 최근 ITSM을 성공적으로 구축한 대우정보시스템이 직접 사례도 소개할 예정이다. 한국CA의 심훈태 마케팅 이사는 “실제 구축 사례를 바탕으로 IT서비스 사용자와 제공자 등 서로 다른 사용자의 관점에서 ITSM 구축의 의미를 소개할 계획이어서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하면서 “itSMF는 IT 서비스 관리 국제 표준화 단체로 세계적으로 권위가 높은데 우리나라에서도 컨퍼런스가 진행돼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국내 ITSM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또한 한국CA는 컨퍼런스 기간 중 전시부스를 운영하여 자사의 ITSM 솔루션 및 구축 방법론을 중심으로 유니센터 서비스데스크와 유니센터 서비스 매니지먼트 스위트 등 CA의 ITSM 솔루션을 시연하고 소개하는 시간도 마련한다. 한국CA는 국내 고객사의 실제 구축사례를 바탕으로, ITIL 전체 플로우에 따른 CA 솔루션을 연관지어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코오롱그룹과 CA가 합작 설립한 IT서비스 전문업체 베니트도 이번 행사에서 IT거버넌스의 주요 솔루션인 CA의 PPM솔루션인 클래러티를 전시할 예정이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 개요
CA 테크놀로지스(NASDAQ: CA)는 메인프레임 및 분산 환경에서부터 가상화, 클라우드 환경까지 모든 IT 환경을 아우르는 전문성을 지닌 세계적인 IT 관리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기업이다. CA 테크놀로지스는 IT 환경을 관리 및 보호하고, 고객들이 유연한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A 테크놀로지스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는 IT 기업들이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이는데 필수적인 통찰력과 통제력을 제공한다. 글로벌 포춘 500대 기업 대부분이 진화하는 IT 에코시스템 관리를 위해 CA 테크놀로지스를 이용하고 있다. CA 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www.ca.com/kr)와 트위터(www.twitter.com/CA_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com/kr

연락처

한국CA 박민정 대리 02-559-4269
KPR 최봉애 차장 02-3406-2209/ 최지연 A.E. 02-3406-2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