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텔레콤, “고객 PC, 프린터 24시간 책임집니다”
하나로텔레콤(대표: 박병무, www.hanaro.com)이 초고속인터넷 업계 최초로 24시간 PC, 프린터 통합관리 및 장애대응 서비스인 <하나포스 PC원케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나포스 PC원케어>는 월 8,000원(1년 약정 기준) 정액요금으로 ▲평일 24시간 상담 및 출동지원, ▲바이러스/악성코드 치료 서비스 상시 제공, ▲월 1회 온라인 PC장애 정기점검, ▲연 3회 프린터 잉크 무상 리필, ▲연 4회 정기 방문 점검, ▲부품 업그레이드 등 PC, 프린터와 관련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2일부터 서울 지역 강남, 송파, 서초, 강동, 동작 등 5개구 내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시범서비스를 시작하며, 6월부터 수도권 전 지역으로, 7월부터는 전국으로 가용 지역을 확대해 본격적인 상용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하나포스 PC원케어> 서비스는 잦은 PC 고장으로 인해 매번 상담원을 부르는 비용이 부담되는 고객이나 컴퓨터에 익숙하지 않은 부모님 및 노인분들과 함께 24시간 전문가의 정기적인 PC 관리를 원하는 고객에게 특히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하나로텔레콤 이종원 마케팅기획실장은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PC & 프린터 관리에 일일이 신경쓰지 못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합리적인 요금의 실용적인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24시간 밀착형 사전/사후 관리 서비스를 통해 <하나포스>의 한차원 발전된 고객만족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가입신청 및 문의는 홈페이지(http://pconecare.hanaro.com) 및 국번없이 106으로 하면 된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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