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코리아, ‘FIFA 스트리트 2(PSP)’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대표 한수정 이하 EA 코리아)는 길거리 축구 게임 <FIFA 스트리트 2>를 PSP 버전으로 5월 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호나우도, 지단을 비롯한 2006년 FIFA 월드컵을 빛낼 축구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FIFA 스트리트 2>는 320명의 유명 프로축구 선수와 20여 개의 프로 축구팀을 선택하여 축구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이머 고유의 개성을 살려 축구 올스타로 구성된 팀을 만들 수도 있으며 세상에서 유일한 경기장을 만들 수 있는 것도 이 게임의 묘미. 일본, 벤쿠버, 뮌헨 등 전세계 유명 도시의 길거리 경기장을 배경으로 만들어졌으며 게이머들은 이국적인 풍경을 경험하며 시각적인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주목할 만한 점은 2006년 독일 월드컵 개막전인 독일 VS 코스타리카 전이 열리는 뮌헨에서 길거리 축구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FIFA 스트리트 시리즈만의 특징인 자신만의 스타일을 살린 선수, 팀을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000가지 이상의 머리스타일, 신발 등 각종 패션 아이템으로 선수들의 외모를 다양하게 변화 시킬 수 있다.

길거리 축구 게임답게 실제 축구보다 더 박진감 넘치는 다양한 공격과 수비 기술로 라이벌팀과 경쟁하고 스킬 챌린지 미니 게임을 통해1대 1 개인기를 펼칠 수 있으며 경쟁자에 맞서 스트리트 토너먼트의 상위 랭킹에 오르는 등 새로운 트릭을 마스터하여 플레이어의 능력을 향상시키거나 2명의 협업모드로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도 있다.

현재 인터파크(www.interpark.co.kr), 롯데닷컴(www.lotte.com), CJ 몰(www.CJmall.com), H mall(www.Hmall.com), GSeshop(www.gseshop.co.kr) 과 게임시디(www.gamecd.co.kr) 및 주요 쇼핑몰에서 인기리에 예약 판매를 실시하고 있으며 예판 구매자 전원에게는 <KFA 공식 인증 축구 선수 3인의 이미지가 새겨진 금장 책갈피>를 제공한다.

<FIFA 스트리트 2>는 전체 이용가로, 권장 소비자 가격은 PSP가 3만 8천원이다. 한편, 지난 3월 말 발매된 PS2용 <FIFA 스트리트2>도 월드컵 등 축구 붐을 타고 꾸준히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EA 코리아 홈페이지(www.ea.co.kr)를 참조하면 된다.

<예약판매>
기간: 2006년 4월 27일~ 5월 2일까지
예약판매 사이트:
- 인터파크(www.interpark.co.kr)
- 롯데닷컴(www.lotte.com)
- CJ몰(www.cjmall.com)
- H몰(www.hmall.com)
- GSeshop(www.gseshop.co.kr)
- 우리닷컴(www.woori.com)
예판 특전: 예약 구매자에게 KFA 공식 인증 책갈피 증정

웹사이트: http://www.ea.co.kr

연락처

Electronic Arts Korea 마케팅 갈민경 과장 02-3018-8815 011-296-7885 이메일 보내기 마케팅 양소희 02-3018-8813 016-662-447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